[아이뉴스24 도민선 기자] 올레 tv 모바일에서만 볼 수 있는 오리지널 콘텐츠가 늘어난다.
KT(대표 황창규)는 올레 tv 모바일 내 '뮤지션 라이브(Live)'에 예능·가상현실(VR) 공연·드라마 등 신규 오리지널 콘텐츠를 제공한다고 15일 발표했다.
지난 7일 첫 방송된 '아이돌 배틀 그라운드'는 아이돌 출연진이 팬들과 함께 게임 속에서 직접 소통하고 미션을 수행하는 프로그램이다. B1A4 공찬을 시작으로 인피니트, NCT드림, 아스트로 등 인기 아이돌 그룹 멤버들이 출연해 MC 신동과 함께 모바일 배틀 그라운드 게임을 진행한다. 매주 화요일과 금요일 오후 6시 올레 tv 모바일에서 공개되며, 통신사에 관계없이 누구나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매주 월요일 오후 5시에는 생방송으로 '아이돌 라이브 TV'가 진행된다. 매주 새로운 아이돌 그룹이 출연하고 라이브 채팅 기능을 활용해 팬들과 소통한다. 출연한 아이돌은 춤∙노래∙요리 등 다양한 퍼포먼스를 보여줄 예정이며 생방송 2주 후에는 올레 tv 모바일에서 VOD로도 다시 볼 수 있다.
또 2017년부터 아리랑TV에서 방영 중인 인기 뮤지션 미니콘서트 '아임 라이브(I’m Live)'의 공연 영상을 올레 tv 모바일 'VR 라이브'로 독점 중계한다. 아임 라이브는 가수와 관객의 거리가 단 1미터로 손에 닿을 듯이 가깝고 생생한 음악을 선물한다는 취지로 구성된 라이브 콘서트 프로그램이다. 15일을 시작으로 격주 수요일 오후 7시에 올레 tv 모바일 내 뮤지션 Live와 기가라이브TV에서 시청할 수 있다.
지난 10일 공개한 오리지널 웹드라마 '필수연애교양'은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오후 6시 올레 tv 모바일에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오는 17일부터 시청고객 대상 영화예매권, 커피교환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