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허인혜 기자] NH농협은행이 다음달 30일까지 농협은행 공식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에서 '환전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농협은행은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올라온 '정해인이 알려주는 NH농협은행 환전 꿀팁' 카드뉴스를 공유한 고객 중 300명을 추첨해 커피 기프티콘(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을 제공한다.
또 전국 농협은행 영업점이나 스마트/인터넷뱅킹, 올원뱅크에서 환전한 후기를 SNS에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NH멤버스포인트 1만점을 100명에게 제공하고, 등재된 후기 중 우수후기를 선정해 총 5명에게 무선이어폰(애플 에어팟)도 경품으로 준다.

한편 농협은행은 올원뱅크 '알뜰환전' 서비스를 통해 주요통화 3종(미국달러 USD, 일본 엔 JPY, 유로화 EUR)은 90%, 기타통화(중국 위완화 CNY 등)는 40% 우대환율을 제공하고 있다. 농협은행 계좌가 없어도 환전 가능한 올원뱅크 '너도나도환전' 서비스에서도 USD, JPY, EUR 환전에 90%, CNY환전에 40% 우대환율을 받을 수 있다.
유윤대 기업투자금융부문 부행장은 "휴가철을 앞두고 농협은행에서 환전하고 환율우대와 경품혜택을 받으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농협은행에서 거래하는 고객에게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외국환전문은행으로서의 이미지를 제고하겠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