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CJ제일제당, '햇반 뮤지엄' 오픈
CJ제일제당이 충북 진천 CJ블로썸캠퍼스 홍보관 내에 햇반 체험형 공간 '햇반 뮤지엄'을 오픈한다.
'햇반 뮤지엄'은 쌀에 대한 모든 정보와 국내 식문화 변천사 등 체험형 콘텐츠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한다. '햇반홀'과 '햇반 스마트팩토리' 등 두 가지 테마 공간으로 구성돼 있으며, 쌀의 역사에서부터 밥짓는 방식의 변화에 이르는 콘텐츠 체험을 즐길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 '블랙 소르베' 맛 출시
배스킨라빈스가 6월 이달의 맛 '블랙 소르베'를 출시한다.
'블랙 소르베'는 검은색의 레몬 라임맛 소르베(Sorbet, 얼린과일 디저트) 아이스크림이다. 상큼한 레몬 라임의 맛과 시원하고 가벼운 소르베의 식감, 이색 컬러로 반전 매력을 갖췄다.
배스킨라빈스는 '블랙 소르베' 맛과 함께 이를 활용한 이달의 케이크 '블랙 레몬 케이크'와 '블랙 레몬 블라스트' 음료를 함께 선보인다.
◆락앤락, '투고텀블러' 환경 캠페인 전개
락앤락이 세계 환경의 날을 맞아 텀블러 사용과 기부를 연계한 환경 캠페인 '락앤락 투고(To go) 텀블러 캠페인'을 전개한다.
'투고텀블러' 캠페인은 '카페엘엘'이 트럭 형태 무빙 카페로 도심 한복판을 찾아 락앤락 텀블러와 커피를 함께 제공하는 것으로, 일회용 컵 대신 텀블러 사용을 독려하는 캠페인이다.
특히 기부 활동에 자율적으로 즐겁게 참여하는 퍼네이션 방식을 적용해 환경을 위한 활동에 한 층 의미 있게 동참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브룩스, '2019 샤워런 서울' 티켓 프로모션 열어
삼성물산 패션부문 러닝 브랜드 '브룩스 러닝'이 오는 8월 17일 서울 난지공원에서 진행되는 '2019 샤워런 서울' 후원을 기념해 티켓 증정 프로모션과 대표 러닝화 '론치6'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2019 샤워런 서울'은 서울시 여름 축제인 '한강몽땅축제'의 대표 프로그램으로, '가장 핫한 날, 가장 쿨한 러닝페스티벌'이라는 슬로건 하 개최된다. 전문 아웃도어 액티비티 서비스 플랫폼 '엑스크루'가 주최하고 브룩스러닝이 주관한다.
이번 행사는 7km러닝과 EDM공연을 150톤 물대포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으며, 러닝을 포함된 '러닝&페스타', 러닝을 제외한 '저스트 페스타' 등 2가지 티켓이 판매된다.
브룩스 러닝은 오는 16일까지 추첨을 통해 20만 원 이상 브룩스 상품 구매고객 20명에게 '러닝&페스타' 티켓을, 10만 원 이상 구매 고객 50명에게 '저스트 페스타' 티켓을 증정한다.
◆모나미, '스토리 랩' 한남점 오픈
모나미가 코오롱인더스트리 FnC 부문이 운영하는 플래그십 스토어 '시리즈코너' 한남점에서 '스토리 랩' 팝업스토어를 연다.
'스토리 랩'은 브랜드 경험을 위한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이 진행되는 공간으로, 콘텐츠 공유문화를 확장해 나가기 위해 모나미가 선보이는 팝업스토어다.
다음달 31일까지 약 두 달간 운영되는 '스토리 랩' 팝업스토어에서는 만년필용 잉크를 직접 제작하는 '잉크 랩'과 모나미 제품을 활용한 다양한 원데이 클라스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모나미 신제품, 153프리미엄 라인 등 필기구 연관 MD상품 구매도 가능하다.
◆에뛰드하우스, '컬러풀 타투 틴트' 첫 선
에뛰드하우스가 타투처럼 선명하게 지속되는 초밀착 '컬러풀 타투 틴트'를 선보인다.
'컬러풀 타투 틴트'는 입술에 컬러를 자석처럼 밀착시켜 오랫동안 지속시켜 주는 초밀착 세미 벨벳 틴트 제품이다.
컬러 구성은 뮤트톤 코랄, 레드 색상과 더불어 채도 높은 컬러와 부드러운 MLBB까지 다양한 무드로 구성돼 있다. 편리하게 그릴 수 있도록 바늘팁 모양 어플리케이터가 내장돼 있어 타투한 듯 한 립 메이크업을 연출해 준다.
에뛰드하우스는 '컬러풀 타투 틴트' 론칭을 기념해 패션브랜드 '로라로라'와의 콜라보레이션도 진행한다. '컬러풀 타투 틴트' 구매시 '로라로라'의 '홀로그램 파우치'를 증정하며, 2만5천 원 이상 구매시 '홀로그램 PVC백'을 제공한다.
◆티몬, '아스달 연대기' 굿즈 단독 판매
티몬이 CJ ENM과 제휴를 맺고 tvN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의 굿즈 및 브랜드 콜라보 상품을 온오프라인 최초 단독 판매한다.
'아스달 연대기'는 방영 전부터 고대 판타지를 소재도 한 스케일과 송중기, 장동건 등 호화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토일드라마다. 판매될 상품의 종류는 캐릭터USB, 휴대용 선풍기 다이어리, 교통카드, 다이어리 등을 비롯해 60여 종에 이를 예정이다.
티몬은 공식 굿즈 판매에 앞서 다음달 7일까지 '아스달 연대기' 본방사수이벤트를 진행한다. 드라마 시청 후 인증샷을 찍어 본인의 SNS에 올린 후 티몬 홈페이지 게시판에 올린 고객을 대상으로 매주 추첨을 진행해 굿즈 및 국내 프랜차이즈 e쿠폰 등 24여 종의 경품을 300명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에비스맥주, 프리미엄 쿨러백 선봬
에비스맥주가 여름철 피크닉족을 겨냥한 '프리미엄 쿨러백'을 출시한다.
'프리미엄 쿨러백' 은 내구성을 높이고 와인과 브라운 컬러로 세련된 디자인을 완성했다. 가방 끈과 손잡이 부분에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해 실용성과 디자인도 잡았다.
에비스맥주 프리미엄 쿨러백은 에비스맥주 500mL 8캔으로 구성돼 있으며, 대형 마트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