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병언 기자] KB국민은행은 20일 예비맘을 위한 태교금융상품인 '내 아이를 위한 280일 적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상품은 아이와 교감하는 10개월의 여정을 함께 하는 임산부 특화상품이다. 상품의 적용이율은 최고 2.60%이다. 최저 가입금액은 1만원이며, 가입기간은 6개월 이상 12개월 이하이다. 월·일 단위로 출산 예정일 등에 맞춰 만기일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전국 KB국민은행 영업점 및 인터넷 홈페이지, KB스타뱅킹 등을 통해 가입이 가능하다. 특히, 가입고객에게는 예비맘의 감성을 담은 우대이율과 전용 화면이 제공된다.
상품 가입 후 KB스타뱅킹 앱 등 비대면 전용화면에서 아이의 태명과 예정일을 등록하면 연 0.1%포인트 우대이율을 받을 수 있다.
또 전용화면에서 각기 다른 9개의 육아준비물 이미지를 클릭하면 이미지별 정해진 금액이 적금계좌로 입금되고, 입금 횟수에 따라 최고 연 0.3%포인트 우대이율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임신기간에 따른 엄마와 태아의 상태 및 체크포인트를 담은 가이드도 제공된다.
이와 함께 상품 가입 후 일정 조건을 달성한 가입자에게는 ‘아가방앤컴퍼니’ 공식 온라인몰에서 최종 판매가격의 20% 할인쿠폰과 3만원 면세점 선불카드 및 트래블키트, ‘하나투어’ 태교여행을 위한 여행상품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편, 상품출시를 기념해 오는 8월말까지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유모차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티마크그랜드호텔 스위트룸을 특별 할인가로 이용할 수 있는 선착순 호캉스 이벤트도 진행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