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BAT코리아, '켄트' 신제품 출시
BAT코리아가 궐련 담배 브랜드 '켄트'를 한국 시장에 재 론칭하고 슈퍼슬림형 신제품 2종을 출시한다.
'켄트'는 고객 선호가 높은 저타르 제품으로 새롭게 출시되며, '스위치 1'과 '퍼플1' 등 2종의 나노 테크놀로지 캡슐 적용 제품으로 구성됐다. '스위치 1'은 풍부한 담배 맛이 부드러운 목 넘김으로 이어지며, '퍼플1'은 새 블렌딩을 통해 상쾌한 맛과 세련된 목 넘김을 선사한다.
또 패키지에는 모던하고 트렌디한 브랜드 고유의 감각적 이미지를 그대로 담아냈다. '스위치 1'은 푸른 색조를 도입하고 캡슐 아이콘 주변으로 그라데이션을 적용했으며, '퍼플 1'은 퍼플 색상의 캡슐 아이콘 주변을 휘감은 소용돌이 형상으로 고유의 맛을 형상화했다.
◆아벤느, '인텐스 아이 메이크업 리무버' 첫 선
아벤느가 워터푸르프 메이크업까지 부드럽고 말끔하게 클렌징 해주는 '인텐스 아이 메이크업 리무버'를 출시한다.
'인텐스 아이 메이크업 리무버'는 오일-수분의 2층상 제형이 특징적인 눈가 전용 클렌저다. 진정 효과가 뛰어난 아벤느 온천수를 함유하고, 눈물과 유사한 수분층이 혼합된 저자극 포뮬러로 예민한 눈가를 편안하게 클렌징한다.
'인텐스 아이 메이크업 리무버'는 삼성역 파르나스몰에 위치한 아벤느 플래그십 스토어와 공식 온라인몰 '더모 코스메샵', 전국 드럭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맥도날드, 전용앱 출시 기념 이벤트 전개
맥도날드가 전용 앱 출시를 기념해 빅맥 1천 원 쿠폰 증정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새롭게 선보인 맥도날드 앱은 고객이 맥도날드를 보다 스마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됐다. 고객에게 이벤트와 할인 프로모션, 모바일 쿠폰, 신제품 등 다양하고 유익한 최신 정보를 제공한다.
맥도날드는 앱 출시를 기념해 7월 첫 주 동안 빅맥을 1천 원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하며, 최초 가입 시 2주 이내 사용할 수 있는 에그불고기버거 1천 원 쿠폰도 함께 증정한다. 이 외에도 세트 혹은 단품 구매 시 사이드 메뉴 무료 제공이나 할인 쿠폰 등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쿠폰 9종도 함께 제공된다.
◆CJ제일제당, '밥하지 않는 집' 광고 론칭
CJ제일제당이 '밥하지 않는 집' 이라는 콘셉트의 햇반 광고를 새롭게 론칭한다.
새로 론칭된 햇반 광고는 '밥하지 않는 집'을 메인 카피로, 햇반 헤비유저인 두 소비층을 앞세워 두 가지 버전으로 제작됐다. 40대 아빠와 1~2인 가구로 대표되는 시니어 주부가 각각 주인공이 돼 집에서 밥을 하지 않아도 햇반만 있으면 언제든 맛있는 식사를 할 수 있다는 점을 담아냈다.
광고 말미에는 햇반 모델인 배우 박보검이 '어느새 밥하지 않는 집이 늘어갑니다'라는 멘트를 통해 햇반이 바꿔가는 집밥 문화를 강조한다. 광고는 공중파 TV와 디지털 매체에서 2개월 간 온에어될 예정이다.
◆이베이코리아, 사업자 회원 대상 '100원 딜' 행사 진행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이 7월 한 달 동안 파격적인 할인을 제공하는 사업자 회원 전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G마켓 신규 가입 사업자 회원이라면 '맥심 모카골드 160T'를 50% 할인된 9천900원에 구매할 수 있고, 최근 6개월 내 구매 이력이 없는 회원은 주방세제, 에어셀 두루마리, 햇반, 삼성A4 복사용지 등 4가지 상품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옥션 신규 가입자 회원은 '맥심 모카믹스 50%'를 비롯한 4종의 상품이 100원에 판매되며, 웰컴 회원은 '동서 현미녹차 100T, 생활공작소 제습제, 헬로 소프트 미용티슈' 등을 1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G마켓과 옥션에서 '사업자혜택'을 검색하면 확인 가능하다.
◆계절밥상, 현대카드 제유 할인혜택 제공
계절밥상이 현대카드와 M포인트 사용 제휴를 확대한다.
이에 고객은 매주 수요일 계절밥상에서 현대카드로 결제시 이용 금액의 최대 30%까지 M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게 됐다. 수요일을 제외한 나머지 요일에는 최대 20%까지 사용 가능하다. 프로모션은 오는 12월 말까지 전국 계절밥상 매장에서 진행되며, 코엑스몰점, 인천공항점, 계절밥상 소반은 제외된다.
◆ 뉴발란스, '2019 런 온 서울' 개최
뉴발란스가 '2019 런 온 서울'을 오는 9월 29일 서울 여의도 공원 문화의 마당에서 개최한다.
'런 온 서울'은 뉴발란스에서 진행하는 10km 러닝 대회로, 올해로 9번째를 맞았다. 올해 행사는 여의도 공원을 출발해 양화대교, 서강대교 등 서울 중심부를 달리며 러닝의 즐거움과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레이스가 펼쳐질 예정이다.
참가 인원은 총 1만3천 명이며, 다음 달 5일부터 뉴발란스 공식 어플리케이션 'MyNB'를 통해 모집된다. 또 다음달 1일부터 4일까지 4일 동안 뉴발란스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와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진행되는 현장 접수를 통해서도 참여할 수 있다.
◆오리온, '포카칩 햇감자 한정판' 선봬
오리온이 포카칩에 한국 대표 식재료의 맛을 담은 '포카칩 햇감자 한정판' 3종을 출시한다.
이번 한정판은 구운마늘맛, 땡초간장소스맛, 표고버섯맛 등 3종으로 출시된다. '한국인의 맛'을 콘셉트로 대표적 서양 과자인 감자칩과 한국인의 밥상에 많이 올라오는 마늘, 고추, 버섯 등의 식재료를 사용한 맛을 조화시켰다.
또 한정판은 전라남도 보성, 충청남도 당진, 경상북도 구미, 강원도 양구 등에서 수확한 햇감자를 사용해 제철 감자의 맛과 영양을 모두 담은 신선한 포카칩으로 기획됐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