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락앤락, '이유식 냄비 세트' 첫 선
락앤락이 초보 육아맘의 이유식 조리를 도울 수 있는 이유식 냄비 세트를 출시한다.
'이유식 냄비 세트'는 이유식 조리에 필요한 냄비와 채망, 중탕기가 하나의 세트로 구성돼 이유식 조리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구성품 모두 호환 가능 사이즈로 제작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냄비는 몸체부터 뚜껑, 손잡이 모두 프리미엄 스테인리스 304 소재를 사용해 위생과 내구성을 강화했다. 채망은 최고급 스테인리스에 작게 구멍을 뚫어, 철사망보다 견고하고 음식물이 잘 끼지 않아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또 중탕기는 냄비에 들어가는 사이즈로 제작돼 이유식을 데울 때 냄비에서 바로 중탕할 수 있도록 했다.
◆KFC, '트리플리치 오리지널버거' 선봬
KFC가 3가지 특제 소스와 어니언링, 오리지널 치킨으로 구성된 '트리플리치 오리지널버거'를 출시한다.
'트리플리치 오리지널버거'는 매콤한 소스와 진한 풍미의 치즈 소스, 고소하고 담백한 화이트 소스가 어우러져 컬러풀한 비주얼과 다채로운 맛을 갖췄다. 또 큼직한 치킨과 어니언링을 넣어 다양한 속재료로 인한 식감도 살렸다.
KFC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9일까지 '트리플리치 오리지널버거'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후렌치후라이와 콜라가 포함된 세트메뉴로 무료 업그레이드를 제공하는 '세트 업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오리온, '교실에서 찾은 희망' 캠페인 확장
오리온이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비전과 손잡고 국내에서 전개중인 사회공헌 활동을 베트남, 중국 등 글로벌로 확대한다.
이경재 오리온재단 이사장과 양호승 월드비전 회장은 지난 22일 서울 여의도 월드비전빌딩에서 '교실에서 찾은 희망' 아시아 캠페인 협약식을 가졌다. 오리온은 캠페인에 그룹 차원 후원을 약속하고, 중국 남부 지역 180개교 4만 명 및 베트남 북부 지역 160개교 4만 명 등. 총 8만 명 이상의 아동을 대상으로 캠페인을 진행하기로 협의했다.
오리온은 향후 약 10억 원 이상의 금액과 초코파이 등 제품을 지원해 현지의 조화롭고 안전한 학교 환경 만들기에 앞장선다는 방침이다.
◆한국피앤지, 성별균형 포용성장 파트너십 체결
한국피앤지가 지난 22일 여성가족부와 '성별균형 포용성장 파트너십' 자율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두 기관은 기업 내 평등한 조직문화와 리더십의 성별 다양성이 기업의 경쟁력과 국가 경제 발전에 기여한다는 인식을 같이 하고, 긴밀한 협력관계를 이어 나가기로 결정했다.
한국피앤지는 이번 협약을 계기로 임원을 포함한 부장급 이상 고위직과 관리직 및 신규 입사자의 여성 비율 50%를 유지하기 위한 노력을 약속했으며, 성별과 무관하게 개인 성과에 따른 업무 평가, 승진 및 보상 제도를 지속 시행할 예정이다.
◆블랙야크, 산행용 힙색 4종 판매 개시
블랙야크가 가벼운 산행부터 여행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실용성과 기능성을 겸비한 힙색 4종을 출시한다.
이번 힙색 4종은 경량 소재를 사용해 가볍게 들고 다닐 수 있으며, 몸에 닿는 부위에는 에어메쉬 소재로 통기성을 높였다. 또 물병을 넣을 수 있는 수납 공간과 숄더백, 슬링백, 배낭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해 소비자의 선택 폭을 넓혔다.
'어드밴스숄더힙색'은 탈부착 가능한 어깨 멜빵을 적용해 활용도를 높였으며, '마운트보틀힙색, 그란디스보틀힙색'은 신체 곡선을 고려한 패턴을 적용해 허리 착용 시 좋은 착용감을 내도록 했다. 또 코드락 시스템으로 거친 움직임에도 물병이 떨어지지 않도록 고정할 수 있다.
◆롯데호텔 제주, '이른 가을의 쉼' 패키지 운영
롯데호텔 제주가 여름이 아닌 가을에 휴가를 떠나는 고객들을 겨냥한 얼리버드 패키지 '이른 가을의 쉼'을 오는 31일까지 10일 동안 한정 판매한다.
이번 패키지는 호텔의 '더 라운지' 시그니처 음료권 2매가 포함된 베이직형과 박당 2인 조식이 포함된 조식권 등 2종으로 구성돼 있다. 두 타입 모두 수영장에서 유용한 해온 스위밍 쿠션 1개가 기본 제공되며, 2박 이상 연박 시 미니바를 1회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 이용 고객은 실내수영장, 체련장, 사우나로 구성된 피트니스클럽 무료 이용 혜택과 김포 롯데몰 무료주차, 셔틀버스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롯데호텔 리워즈 회원은 패키지 예약 시 10만 원 상당의 풍차 라운지 2인 무료 혜택 등 더 큰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투미, '마이 투미 포트레이트' 론칭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투미(TUMI)가 소비자 참여형 프로모션 '마이 투미 포트레이트'를 론칭한다.
'마이 투미 포트레이트' 프로모션은 현대카드 트래블 라이브러리를 방문하는 고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키오스크를 통해 본인의 얼굴을 직접 촬영, 자신의 아이덴티티를 담은 '퍼스널 러기지 스티커'를 즉석 제작해 취향과 개성에 따라 여행 캐리어를 꾸며볼 수 있다.
특히 오는 25일에는 현대카드 트래블 라이브러리에서 투미의 한국 모델 다니엘 헤니가 직접 참여해 가장 큰 영감을 받은 촬영지 등 그의 여행에 대한 시각과 경험을 공유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홈플러스, '원플러스원 득템찬스' 행사 진행
홈플러스가 여름 방학 및 바캉스 시즌을 맞아 먹거리부터 생필품, 뷰티 제품 등을 구매할 시 하나 더 증정하는 '원플러스원(1+1) 득템찬스'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다음달 14일까지 매주 다양한 상품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오는 24일까지는’썸머 블랙버스터 구운 아몬드&호두’, '립톤 아이스 티'를 비롯해 물티슈, 염모제에 이르는 각종 생활용품 및 가공식품 600여 종이 '원플러스원'으로 선보여진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