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스타벅스, 20주년 기념 MD 출시
스타벅스가 지난 16일 개점 20주년 상품에 이어 개점 당시의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1999년 로고 MD 4종을 전국 매장에 한정 판매한다.
이번 1999년 로고 MD는 스타벅스코리아 개점 당시인 1999년부터 2010년까지 사용했던 스타벅스의 구 로고를 요즘 출시되는 인기 상품에 디자인해 현재는 쉽게 찾아볼 수 없는 그때 그 감성이 담긴 로고에 새로운 덧댄 뉴트로 콘셉트로 재현됐다.
상품 구성은 스테인리스 텀블러 1종, 여름철 사용하기 좋은 글라스 콜드컵 1종, 구 로고가 각인된 머그, 두 가지 색상으로 구성된 데이머그 세트 등 총 4종으로 데이머그를 제외한 3종의 상품은 그란데 사이즈의 큰 사이즈로 제작됐다.
◆미스터피자, 7월 티데이 프로모션 진행
미스터피자가 오는 31일 SKT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50% 할인쿠폰을 증정하는 7월 티데이(T-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31일 미스터피자의 '프리미엄피자(라지)+콜라' 세트를 방문포장시 이용 가능한 반값 쿠폰을 제공하는 행사로, 쿠폰 다운로드는 31일 하루 동안 제공되며 사용은 다음 날인 8월 1일까지 가능하다. SKT 회원 누구나 T멤버십 앱 내 티데이 메뉴에서 쿠폰을 다운받을 수 있으며, 방문포장 이외의 콜, 온라인 포장 주문은 대상에서 제외된다.
◆갤러리아百, 임직원 재능기부 강연 열어
갤러리아백화점이 지역 복지관의 아동과 청소년을 대상으로 여름방학 기간 중 매 주 한차례씩 임직원들의 재능을 기부하는 교육 봉사활동을 진행한다.
이번 봉사활동은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갤러리아와 성산종합사회복지관이 기획했다. 올해에는 방학 기간 중 부족한 신체 활동을 보완하고, 건강한 성인 롤 모델과의 소통 기회가 확대되길 희망하는 복지관의 요구를 바탕으로 갤러리아 농구 동호회와 CS강사가 자발적 재능 기부에 나섰다.
첫 번째 수업으로 지난 29일 농구동호회 임직원들이 복지관을 방문해 초등학교 5, 6학년 대상 6명을 대상으로 농구 교실을 진행했으며, 오는 8월 21일까지 리더십 교육, 청소년 스트레스 진단 및 관리, 농구 수업 등이 이어질 예정이다.
◆동서식품, 폭염구호 봉사활동 전개
동서식품이 본격적 무더위를 앞두고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를 통해 구호물품 구입비 3천만 원을 구입함과 함께, 지난 29일 직접 전달하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임직원 30명은 서울시 종로구. 창신동에 위치한 쪽방촌 330가구를 방문해 폭염구호키트를 전달하고 주민들의 안부를 살폈다. 폭염구호키트는 무더위로 인한 사고 예방을 위한 영양죽, 반조리 식품 등 식료품과 휴대용 선풍기, 모기약 등 생필품으로 구성됐다.
◆유한킴벌리 티엔, BT21 마스크팩 신제품 첫 선
유한킴벌리의 스킨케어 브랜드 티엔이 라인프렌즈의 글로벌 밀레니얼 인기캐릭터 BT21의 디자인을 적용한 마스크팩 신제품을 선보인다.
티엔 BT21 마스크팩은 기존 히트상품인 티엔 극세사 AC 마스크팩과 BT21 캐릭터와의 협업을 통해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새롭게 선보인 제품이다. 마스크 팩은 윈터그린잎 추출물 성분으로 저자극을 구현했으며, 700나노미터 극세사 시트를 활용해 오랜 시간 촉촉한 피부 밀착을 실현했다.
상품 구성은 '코야, 알제이, 슈키, 망, 치미, 타타, 쿠키' 등 캐릭터 디자인 7가지로 구성된 일주일 팩으로 매일 사용하는 소비자들에게 소소한 재미를 제공함과 함께 친밀감과 만족도를 높였다.
◆교촌, 인천 봉화초등학교에 미세먼지 저감 숲 조성
교촌에프앤비가 미세먼지 취약계층인 어린이를 위해 인천 봉화초등학교에 미세먼지 저감 숲 조성 사업을 진행했다.
교촌에프앤비는 친환경 캠페인 '리 그린 위드 교촌'의 일환으로 이번 숲 조성을 시행했다. 인천 봉화초등학교는 수도권 매립지 인근에 위치해 미세먼지에 취약한 곳으로, 교촌에프앤비는 이곳 초등학생들을 위해 황금측백, 철쭉나무 등 1천여 그루의 나무를 심었다.
특히 약 200그루는 아레카야자, 드라세나 등 공기정화 식물로 각 교실 안에 비치해 공기청종기를 작동시켜도 이산화탄소가 기준치 이상으로 오르는 일이 잦은 교실 내에 자연스럽게 맑은 공기를 제공할 수 있도록 했다.
◆롯데제과, '노사문화 우수기업' 3년 연속 인증
롯데제과가 지난 1987년 이후 32년간 노사 분규가 전혀 없는 일하기 좋은 사업장으로 평가받으며 고용노동부로부터 2019년도 노사문화 우수기업으로 인증받았다.
노사문화 우수기업 인증 제도는 고용노동부가 1996년부터 기업의 노사 상생 협력과 기업의 사회적 역할을 독려하기 위해 모범적 실천 기업을 인증하는 제도다.
롯데제과는 노사협력 프로그램을 설계하고 한마음대회, 조직등반대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추진해 왔다. 또 불합리한 노사 관행을 개선하기 위한 노력도 병행해 정년연장에 대해 법 개정 이전 노사합의, 탄력적 근무시간제 적용 등을 선제적으로 시행한 결과 이번 인증을 받았다.
◆댄트롤, 전 제품 리뉴얼 출시
비듬·두피 케어 브랜드 댄트롤이 전 제품을 리뉴얼 출시한다.
댄트롤 전 제품은 해양심층수와 박하·판테놀·클림바졸을 이용한 복합 케어 기술 '모발 떡짐 필터 TM'을 적용해 떡짐과 끈적임 없이 비듬을 완화해 준다. 합성 색소 등 6가지 유해 성분을 첨가하지 않았으며, 약산성 처방으로 두피와 모발의 부드러운 세정을 돕는다.
리뉴얼한 댄트롤 제품은 답답한 두피를 시원하고 상쾌하게 쿨링시켜주는 '쿨링 멘톨 탄산수 샴푸·린스', 기름진 두피와 모발을 깨끗하게 가꿔 주는 '딥클린 박하 솔트 샴푸', 사과 향이 오래도록 지속되는 '상쾌한 향 프레쉬 애플 샴푸' 등 총 5가지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