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한돈자조금)가 기해년 황금돼지해 추석 명절을 맞이해 공식 온라인 쇼핑몰 '한돈몰'에서 추석 선물세트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2019 한돈추석 선물세트 캠페인'은 국내산 돼지고기 한돈의 우수성을 알리고, 건강한 소비를 촉진하기 위해 2010년 이후 매년 진행되고 있는 캠페인이다.
이번 캠페인에는 인삼포크, 돈팡, 도드람한돈, 포크밸리 등 총 29개 브랜드가 함께 참여해 삼겹살, 목살 등 신선육 뿐 아니라 수제햄, 소시지 등 가공육 세트까지 다양하게 구성됐다. 실속형 선물세트를 비롯해 프리미엄 선물세트까지 선택의 폭을 넓혀 다채로운 상품을 마련했다.
한돈자조금은 선물세트를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신규가입쿠폰과 추석 한돈 선물세트 전용 쿠폰을 지급해 최대 1만5천 원의 할인을 제공한다. 또 추석 한돈 선물세트 얼리버드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100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15%의 추가 할인혜택까지 주어진다.
이와 함께 한돈자조금은 캠페인 기간에 후기를 작성하는 소비자에게 추첨을 통해 ▲LG전자 디오스 인버터 광파오븐 ▲LG 퓨리케어 미니 공기청정기 ▲한돈선물세트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하태식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 위원장은 "추석을 맞이해 명절 선물준비에 부담을 덜 수 있도록 혜택을 다양하게 제공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정성껏 준비한 한돈선물세트로 감사한 마음을 가족과 이웃에게 전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