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이베이코리아가 독서 장려 캠페인 '99그램 에디션'을 경기도 김포와 인천 일대 19개 지역 서점들과 동시 출간하며 상생 행보에 나선다고 7일 밝혔다. '99그램 에디션'이 지역 서점에서 판매되는 것은 이번이 최초다.
'99그램 에디션'은 언제 어디서든 독서를 즐길 수 있도록 책 한 권을 여러 권으로 나눠 권당 무게 약 99그램으로 제작된 한정판 도서다. 책의 휴대성을 높여 틈새 시간 독서가 가능하도록 했다.
이번 에디션은 베스트셀러 '유시민의 유럽도시기행'을 4권으로 나눈 특별권과 기행노트 1권으로 구성됐으며, 여행용 파우치 9종이 포함된 특별 패키지가 한정 수량 판매된다.
이베이코리아는 G마켓과 옥션에서 오는 31일까지 상반기 이슈가 되었던 베스트셀러 도서들을 할인 판매하는 '북캉스 위크'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문학, 인문, 경제 등 다양한 분야 베스트셀러 120권이 준비됐으며, 이베이코리아 간편결제 스마일페이로 결제시 10%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또 G마켓, 옥션 각각 카드 할인도 제공한다.
'99그램 에디션' 및 북캉스 위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G마켓과 옥션에서 각각 '99그램', '북캉스' 키워드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이베이코리아 관계자는 "온-오프라인에 걸친 '99그램 에디션' 동시 출간으로 폭넓은 독서 장려 문화 조성 취지에 더욱 가까이 다가가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오프라인 서점과 협력해 많은 분들이 독서를 보다 생활화 할 수 있도록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