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황금빛 기자] SK엔카닷컴은 소비자가 차량 정보를 좀 더 쉽고 상세하게 파악할 수 있게 엔카 진단 차량 상세 페이지를 개편했다고 13일 밝혔다.
'SK엔카 진단 차량'은 진단평가사가 거래될 차량을 직접 살펴보고 ▲사고 유무 ▲프레임(주요 골격) 이상 유무 ▲외부 패널의 교환 여부 ▲옵션과 등급 등을 평가해주는 서비스다. 진단 결과 오류 시 3개월/5천km 이내에서 진단비의 최대 20배를 보상해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다.
SK엔카닷컴은 이번 개편으로 SK엔카 진단마스터의 추천 포인트를 추가하고 옵션 관련 정보를 강화해 차량 특징을 더 쉽고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게 했다. 차량을 진단한 진단마스터가 대상 차량만의 특별한 장점을 직접 추천해 전문가가 아니면 알기 어려운 정확한 등급과 그에 따른 주요 옵션, 추가 선택 옵션과 옵션의 가격을 사진과 함께 알려준다.
또 차량 사진의 크기가 커졌고 페이지 하단에 구매 가이드를 배치해 ▲차를 구매할 때 주의해야 할 점 ▲허위매물 대처법 ▲상세 프로세스에 대한 안내를 한눈에 볼 수 있게 했다.
박홍규 SK엔카닷컴 사업총괄본부장은 "엔카진단은 소비자가 중고차를 믿고 구매할 수 있는 SK엔카의 대표적인 서비스로 일반 차량에 비해 인기가 높다"며 "소비자들의 높은 신뢰를 받는 서비스인 만큼 페이지 개편 등 소비자가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 개선을 위해 계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