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LG전자는 하반기 전략 스마트폰 출시에 앞서 공개한 티저 영상이 조회수 120만을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
LG전자는 지난 6일 글로벌 미디어들을 대상으로 하반기 전략 스마트폰 공개를 알리는 영상을 소개했다. 6일 뒤인 지난 12일에는 15초 분량의 두 번째 티저 영상을 추가 공개했다. 16일 현재 두 영상의 유튜브 총 조회수는 120만 이상이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에도 게시된 점을 감안하면 실제 재생된 횟수는 더욱 많을 것으로 회사 측의 내다봤다.
LG전자는 티저 영상을 통해 새롭게 선보이게 되는 LG 듀얼 스크린이 ▲닫힌 화면에서도 정보를 표시해주는 '전면 알림창' ▲펼쳐지는 각도를 자유자재로 고정할 수 있는 '프리 스탑 힌지(Free Stop Hinge)' ▲스마트폰 화면과 동일한 크기의 두 번째 화면 등을 제공하는 점을 암시했다.
LG 듀얼 스크린은 스마트폰 화면을 덮는 플립(Flip) 형태로 끼우기만 하면 스마트폰과 연동하는 액세서리다. 올 초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린 세계 최대 IT박람회 'MWC2019'에서 이 제품을 처음 공개했고 상반기 전략 스마트폰 'V50 씽큐'에 장착됐다.
LG전자는 다음달 6일부터 독일 베를린에서 열리는 유럽 최대 가전박람회 'IFA2019'에서 올 하반기 글로벌 시장에 출시하게 되는 스마트폰 신제품과 보다 업그레이드된 LG 듀얼 스크린을 함께 공개할 예정이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