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CU는 이달 20일부터 1주일 동안 멤버십 어플리케이션 '포켓CU'를 통해 '샤인머스켓'을 시중가 대비 25% 이상 저렴한 가격에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샤인머스켓'은 망고 향이 난다고 해서 '망고포도'로도 불리는 과일이다. 일반 포도 대비 알이 굵고 높은 당도를 가지고 있다. 다만 일반 과일 대비 상대적으로 비싼 가격으로 쉽게 접하기는 어려웠다.
이번에 CU에서 판매되는 '샤인머스캣'은 소백산맥 추풍령 자락에 위치해 높은 일교차로 뛰어난 품질을 지닌 충청북도 영동군에서 생산된다. 구매 방법은 '포켓CU'에서 상품을 선택해 결제한 후, 구매할 때 가까운 CU매장을 지정해 오는 29일부터 1일 사이에 상품을 수령하면 된다.
CU는 앞서 지난 8일에 사전 홍보 없이 '포켓CU'에서 '샤인머스켓' 1차 예약판매를 진행한 바 있다.당시 개시 2시간도 안돼 준비한 물량(100개)가 모두 소진됐으며, 이에 CU는 이번 2차 예약 판매에 물량을 두 배 늘려 준비했다. 또 지난 달 말에는 누구나 간편하게 ‘샤인머스켓’을 즐길 수 있도록 컵 타입의 소용량 제품도 선보였다.
CU 관계자는 "건강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편의점에서도 프리미엄 과일에 대한 수요가 있다고 판단했다"라며 "프리미엄 과일도 가까운 CU에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판매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준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