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필립모리스, '히츠 썸머 브리즈' 출시
한국필립모리스가 '아이코스' 전용 권련 신제품 '히츠 썸머 브리즈'를 출시한다.
'히츠 썸머 브리즈'는 한국시장에서 가장 먼저 출시하는 제품으로 양산공장에서 직접 생산된다. 여름을 연상시키는 트로피컬한 시원한 맛이 특징이며, 한국필립모리스는 실제 담뱃잎을 압축해 제조된 '히츠 썸머 브리즈'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맛과 경험을 선사한다는 방침이다.
◆전자랜드, 소형가전 최대 52% 할인
전자랜드가 오는 6일부터 15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소형가전을 최대 52% 할인 판매하는 브랜드전을 진행한다.
이번 브랜드전은 주방, 클린, 생활, 효도가전 등의 다양한 카테고리를 대상으로 열린다. 주방가전의 최대 할인폭은 밥솥 50%, 전기레인지 52%, 믹서기 25%, 에어프라이어 34% 등이다. 클린가전은 공기청정기와 무선청소기를 43%에서 49%까지 할인 판매하며, 이 외에도 다양한 제품군에 할인이 적용된다.
전자랜드는 이번 기획전에서 밥솥, 전기그릴, 전기레인지, 식기세척기를 3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10만 원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 국민·신한카드로 100만 원 이상 결제 시 최대 12개월 무이자 혜택을, 롯데제휴카드로 40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36개월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레드락, 맛 비밀 알리는 디지털 캠페인 전개
레드락이 차별화된 풍미를 완성해 주는 '로스팅 공법'을 알리기 위한 디지털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레드락의 마스터들이 한국을 찾아 '로스팅(굽기)'의 비밀과 맛의 상관관계를 알아낸다는 주제를 담고 있다. '로스팅'에 대한 소비자의 궁금증을 유발하고, 이를 레드락의 차별화된 레시피로 인식시키겠다는 전략이다.
레드락은 영상 속에 한국을 찾은 레드락의 마스터들이 '로스팅'이 일상으로 벌어지는 고깃집과 로스터리 카페, 도자기 공방에서 특별한 로스팅 비밀을 탐문해 본다는 내용을 재치있게 담아냈다.
◆롯데제과, '꼬깔콘 플레이' 론칭
롯데제과가 대표 스낵 꼬깔콘의 새로운 라인업으로 '꼬깔콘 플레이(Play)'를 론칭했다.
'꼬깔콘 플레이'는 1525세대의 취향을 반영해 그들이 선호하는 맛과 디자인 등을 적용한 브랜드다. 1인 가구 증가 등의 영향으로 소용량 포장 제품에 대한 소비자 선호도가 높아지는 추세를 고려해 포장 형태를 미니 봉 타입으로 설계됐다.
'꼬깔콘 플레이'의 첫 제품은 '꼬깔콘 플레이 카라멜아몬드'다. 꼬깔콘을 캐러멜 시럽으로 코팅해 달콤한 맛이 옥수수 스낵의 고소한 맛과 어우러진다. 또 아몬드 가루를 뿌려 고소한 맛을 극대화했다. 또 디자인도 영화관 팝콘, 생일파티 고깔모자, 캠핑장 등을 이미지화해 4가지 타입으로 다양화했다.
◆와이드앵글, 추석 골프 선물 첫 선
와이드앵글이 추석 선물을 고민하는 골퍼들을 위해 디자인 만족도를 높인 'W.베이직' 라인 제품을 선보인다.
W.베이직 라인은 깔끔한 디자인을 강조한 골프 의류와 골프 액세서리로 구성됐다. 와인, 네이비, 화이트, 블랙 등 고급스러운 컬러를 사용해 누구나 소화 가능하며, 라운드와 일상에서 모두 입을 수 있어 실용적이다.
티셔츠, 스웨터, 팬츠, 골프화, 파우치, 모자 등 골프 기본이자 필수 아이템으로 갖춰져 있어 기존 골퍼뿐만 아니라 라운드 경험이 없는 연습 골퍼에게 선물하기 좋다.
◆쿠팡, 가을·겨울 침구샵 전문관 오픈
쿠팡이 서늘한 날씨가 이어짐에 따라 가을·겨울 침구샵 전문관을 오픈한다.
이번 전문관에서는 115만 여종의 상품들을 이불, 침구세트, 난방텐트, 전기요, 카페트·거실화 등 12개 카테고리로 세분화했다. 또 카테고리 메인 화면을 쇼룸 형태로 구성해 ▲겨울이불 ▲베개 ▲토퍼 ▲러그 ▲암막커튼 ▲협탁 등 자주 찾는 상품들로 꾸몄다.
특히 쿠팡은 이번 전문관을 통해 일교차가 큰 가을 날씨에 보온성이 좋은 이불과 토퍼 등을 소개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구스·오리털 이불, 양털 이불, 극세사 이불을 베스트 겨울이불로, 극세사 토퍼, 라텍스 토퍼, 메모리폼 토퍼를 베스트 토퍼로 추천한다.
◆아난티 남해, 가성비 탑 패키지 2종 선봬
아난티 남해가 여행의 즐거움을 높이고 비용 부담을 줄인 '가볍게 떠나는 남해 패키지', '꽉 찬 1박 2일 패키지 등' 2종의 패키지를 선보인다.
'가볍게 떠나는 남해 패키지'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아난티 남해의 모든 객실 숙박과 함께 이터널저니의 달콤한 디저트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객실은 스튜디오스위트, 디럭스스위트, 디럭스플러스스위트/그랜드빌라 중 선택할 수 있으며, 각 객실 별 성인 기준 숙박 인원에 따라 다모임 조식 뷔페가 포함된다.
'꽉 찬 1박 2일 패키지'도 아난티 남해의 전 객실 타입과 함께 성인 기준 숙박 인원에 따라 다모임 조식 뷔페가 포함된다. 또 토요일과 일요일 체크인 혹은 아웃 시 해당 날짜에 다모임 런치 뷔페를, 금요일에는 이터널저니 세트 메뉴를 제공한다.
◆파크 하얏트 서울, '가을 버섯 주말 브런치' 프로모션 진행
파크 하얏트 서울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코너스톤이 오는 7일부터 29일까지 '가을 버섯 주말 브런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파크 하얏트 서울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송이버섯, 밀버섯, 밤버섯, 먹버섯, 싸리버섯, 그물버섯 등 충북 괴산에서 공수한 다양한 자연 버섯을 활용한 요리들을 뷔페 및 주문 즉시 조리하는 미니 코스 형태로 제공한다.
또 브런치 식사 중 홈메이드 음료나 주스 한 잔, 그리고 무제한 스파클링, 화이트, 레드 와인 또는 이탈리안 수제 맥주 등의 음료 옵션 중 한 가지를 선택해 곁들일 수 있다. 디저트는 이탈리아 정통 스타일의 홈메이드 티라미수, 젤라토 등의 다양한 아이템들이 어우러진 뷔페 형태로 제공되며, 식사 후에는 커피 또는 차를 즐길 수 있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