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KFC, '닭똥집튀김' 출시
KFC가 완판 사례를 기록한 닭껍질튀김에 이어 신메뉴 '닭똥집튀김'을 출시한다.
'닭똥집튀김'은 맥주나 탄산음료와 곁들여 먹기 좋은 사이드 메뉴로, 쫄깃하고 바삭한 식감에 고소한 소스와 레드페퍼의 알싸한 맛의 조화를 이뤘다.
'닭똥집튀김'은 야구장, 스키장, 놀이공원 등에 위치한 특수 매장을 제외한 전국 매장에서 판매된다.
◆G마켓, '반려견 쇼핑금지' 기부금 카라에 전달
G마켓이 '반려견 쇼핑금지' 브랜드 캠페인을 통해 동물권 행동 단체 카라에 3천500여만 원의 기부금을 지난 5일 전달했다.
G마켓이 지난 6월부터 시작한 '반려견 쇼핑금지' 캠페인은 반려견을 구매하지 말고 반려견과 유기견을 위한 착한 쇼핑을 하자는 취지로 기획됐으며, 관련 상품의 판매 수익금 일부를 유기견을 위해 기부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G마켓은 이날 브랜드 모델인 '아이즈원'이 유기견과 함께 촬영한 화보를 담은 스페셜 기프트카드를 비롯해 반려동물용품 판매금 등 캠페인 수익금 일부를 기부했다. 또 아모레퍼시픽은 캠페인 상품 판매 수익의 2%를, LG전자와 한국마즈는 후원쇼핑 상품 판매 건당 각각 5천 원, 500원을 기부했다.
◆마모트, 플리스 시리즈 5종 첫 선
블랙야크 마모트가 다양한 소재와 패턴을 적용한 플리스(Fleece) 시리즈 5종을 선보인다.
마모트 플리스 시리즈는 기존 디자인과 벨보아, 양털 소재에 충실한 제품부터 니트·패딩·코듀로이 등 다양한 소재를 적용해 디자인적 요소를 가미했다. 또 보온성을 한 층 높였으며, 후드 일체형과 롱 기장 등으로 디자인을 확대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라포트 패딩자켓'은 기본 자켓에 패딩충전재를 사용해 보온성을 극대화했으며, '타우너 플리스자켓'에는 양털 보아플리스 소재를 적용한 디자인에 코듀로이 배색 디테일로 포인트를 살렸다. '뷰포드, 파올리' 플리스자켓은 각각 모노톤 컬러의 베이직한 디자인과 후드 일체형의 스포티한 디자인을 채용했며, 여성용으로 제작된 '파인 플리스자켓'은 양털 보아플리스 소재로 시각적으로 보드라운 느낌을 강조했다.
◆이디야커피, 협력업체 대금 조기 지급
이디야커피가 상생경영 차원에서 추석 명절 전 협력사 대금을 조기 지급한다.
이디야커피는 협력사의 자금 부담을 줄이기 위해 매년 명절 전에 대금을 조기 지급 해왔다. 이번 조기 지급규모는 117개 업체 대상 약 85억 원으로 명절 전 중소 협력사들의 비용 부담을 낮춰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디야커피는 이 외에도 협력사와의 상생을 위해 협력업체 서비스 교육 및 우수협력업체 포상 제도를 운영 중이다. 인테리어 협력업체를 대상으로 반기별 고객 서비스 교육을 시행 중이며, 우수 업체에게는 연 1회 200만원 상당의 포상금을 별도 집행한다.
◆bhc, 그림 퀴즈 이벤트 진행
bhc가 BSR(bhc+CSR)과 함께 하는 그림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6일까지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된다. 그림 상 1번에서 4번까지 각 그림에서 연상되는 글자를 연결하면 bhc의 메뉴명이 완성되며, 이를 댓글로 남기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bhc는 댓글을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bhc 치킨을 구매할 수 있는 모바일 기프티콘을 2명에게 증정하며, 당첨자는 오는 17일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 CU, 하이브리드 매장에 신한 페이판 적용
BGF리테일이 주간에는 유인, 야간에는 무인으로 운영되는 CU 하이브리드 매장 활성화를 위해 신한카드와 함께 CU 바이셀프와 신한 페이판(PayFan)을 결합한 무인결제 서비스를 개발했다.
이에 1천200만 신한 페이판 고객은 CU 바이셀프 어플리케이션을 별도 설치하지 않고도 서비스 이용 동의 절차만 거치면 CU 하이브리드 매장에서 간편하게 셀프 결제를 할 수 있게 됐다.
무인결제 서비스는 전국 주요 대학가 및 인오피스, 인팩토리 상권 내 70여 개 CU 하이브리드 매장에서 이용할 수 있다.
◆코리아센터, '마이소호' 원스톱 스타트 패키지 론칭
메이크샵을 운영하는 코리아센터가 모바일 SNS 전용 '마이소호' 원스톱 스타트 패키지를 론칭한다.
'마이소호' 원스톱 스타트 패키지는 초기 쇼핑몰 구축 과정 중 번거롭거나 어려운 부분을 코리아센터가 지원해 빠른 시간 안에 매출이 발생하고 성공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패키지는 ▲도메인, 사업자인증, 배송비 설정 등 쇼핑몰 운영에 필요한 초기 원클릭 셋팅 ▲쇼핑몰 디자인, 기획전, 예약판매, SMS설정, 네이버 검색노출 등의 상점 맞춤 기능 설정 ▲배너 또는 상세페이지 제작 ▲상품등록, PG가입, 마케팅 등으로 구성되며, 참여 신청을 하게 되면 창업, 구축, 판매, 마케팅 등 4단계로 나눠 '마이소호' 창업 전문 매니저의 1대 1 서포트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오리온, '오!그래놀라 딸기' 선봬
오리온이 간편대용식 브랜드 '마켓오 네이처'의 신제품 '오!그래놀라 딸기'를 출시한다.
'오!그래놀라 딸기'는 통귀리, 호밀 및 국산쌀 등에 남녀노소 좋아하는 딸기를 더한 그래놀라가 95% 함유된 제품으로, 고소하면서도 달콤새콤한 맛이 특징이다. 딸기를 원물과 분말, 씨 등 다양한 형태로 넣어 딸기 본연의 맛과 식감을 살렸다.
또 성장기 어린이들을 위해 칼슘을 볼 형태로 담아 영양 성분도 강화했다. 그래놀라 딸기 30g과 함께 우유 200ml를 먹으면 일일 칼슘 권장 섭취량의 약 40%를 충족할 수 있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