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정성담, 경기 광주에 식품제조공장 준공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2개 동에 냉장·급냉 시설 갖춰…"가정간편식 사업 본격화"

[아이뉴스24 박명진 기자] 외식기업 (주)정성담에프앤비의 계열사 (주)정성담에프에스(대표 배양자)가 지난 18일 경기 광주시 초월읍에 식품제조공장을 준공했다고 25일 밝혔다.

준공식에는 최대호 안양시장, 윤영배 한국농식품유통공사 소장, 최승재 소상공인연합회 회장, 박형희 한국외식정보(주) 대표 등 외식·식품업계 관계자 100여명이 참석했다. 한 가운데 공로패 증정, 테이프 컷팅식, 안전기원제 순으로 진행됐다.

정성담에프에스 식품제조공장은 건물 2동, 총 면적 600㎡의 규모로 금속 검출기, 충진기, 계량기, 비닐접착기, 냉장·급냉시설을 완공하고 본격적인 생산에 들어갔다.

배양자 대표(왼쪽 네번째) 등 외식·식품업계 관계자들이 정성담에프에스 식품제조공장 준공 기념 테이프커팅을 하고 있다.
배양자 대표(왼쪽 네번째) 등 외식·식품업계 관계자들이 정성담에프에스 식품제조공장 준공 기념 테이프커팅을 하고 있다.

배양자 정성담에프에스 대표는 "식품제조공장 설립을 통해 생산력 증대와 경쟁력을 강화해 업계 내 대표 브랜드로 성장하고 가정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가정간편식(HMR) 사업을 본격화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배 대표는 이어 "건강한 식재료로 안전, 안심 먹거리를 제공하고 고객과 함께 상생하는 기업으로서 행복한 외식공간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덧붙였다.

정성담에프앤비는 제철 식재료를 이용한 숯불구이 및 갈비탕, 설농탕 등 다양한 한식 메뉴를 갖추고 고객 맞춤형 출장뷔페를 함께 운영하고 있다. 특히 주력 메뉴인 갈비탕은 한국조리협회에서 전통갈비탕 명인으로 지정받을 정도로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정성담에프앤비는 '자연에 큰 정성을 담다'라는 철학을 바탕으로 가정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가정간편식 시장과 식품제조유통 영역을 확대하고 안전한 먹거리 공급에 주력한다는 방침이다.

박명진 기자 pmj@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정성담, 경기 광주에 식품제조공장 준공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BJ과즙세연 TIMELINE

BJ과즙세연과 함께 걸어가는 방시혁 회장 8일 유튜브 채널 'I am WalKing'이 공개한 영상에서 방시혁 하이브 의장이 지난 7월 미국 LA 베벌리힐스에서 유명 인터넷방송인 BJ과즙세연과 함께 걸어가는 모습이 포착됐다. 사진은 유튜브 영상 캡처.

  • 다음 뉴스에서 아이뉴스24 채널 구독 하고 스타벅스 커피 쿠폰 받으세요!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