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김나리 기자] 원스토어(대표 이재환)는 펄어비스(대표 정경인)의 모바일 게임 '검은사막 모바일' 출시 기념으로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발표했다.
검은사막 모바일은 지난 16일 원스토어에 정식 출시됐다. 원스토어는 지난해 수수료 인하 정책 발표 이후 대작 게임을 연이어 입점시키는 등 적극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검은사막 모바일 출시를 맞아서는 '50% 캐쉬백 프로모션'과 '검은사막 모바일 X 짜파게티 프로모션'을 동시에 선보인다.
50% 캐쉬백 프로모션은 이날 하루 동안 원스토어에서 검은사막 모바일을 다운로드 받은 고객 대상으로 진행되는 행사다. 게임 아이템을 결제하면 구매 금액의 50%를 게임 캐쉬로 돌려받을 수 있다. 게임 캐쉬는 결제일로부터 일주일 뒤인 24일에 지급된다.
검은사막 모바일 X 짜파게티 프로모션은 오는 29일까지 원스토어에서 일괄 지급한 '검은사막 모바일' 게임아이템 할인 1천원 쿠폰을 사용하면 짜파게티 100원 교환권 쿠폰을 자동 제공하는 이벤트다.
이재환 원스토어 대표는 "이용자 혜택이 많은 원스토어에서 보다 부담 없이 검은사막 모바일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다양한 기대 신작을 앞으로도 선보여 이용자가 누리는 즐거움과 혜택을 전달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지난해 2월 국내 출시된 검은사막 모바일은 같은 해 8월에 대만, 올해 일본에서 서비스해 총 누적 다운로드 수 1천만을 돌파한 모바일 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다. 한국과 대만에서는 출시 이후 매출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