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장유미 기자] ◆크리스피 크림 도넛, '오글데이' 진행
크리스피 크림 도넛이 24~25일 '오글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앞서 크리스피 크림 도넛은 지난 7일 페이스북에 브랜드 영상(동네놈들 오글 몰카)을 업로드 해 2주간 100만 뷰 달성할 경우 대표 제품을 90% 할인 하겠다고 공약을 내건 바 있다. 해당 영상은 1주 차에 100만뷰를 달성했다.
24일 온라인 소셜 티몬 앱에서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매시간마다 1천 매씩 선착순 판매될 예정이다. 오프라인 전국 91개 크리스피 크림 도넛 매장에서는 오후 1시부터 선착순 이벤트를 진행한다.
◆샘표, 신제품 '다시마간장' 선봬
샘표가 신제품 '다시마간장'을 선보였다. 샘표 다시마간장은 73년 발효기술이 담긴 샘표 양조간장에 다시마를 넣어 달이고 숙성한 제품이다. 샘표 양조간장 고유의 깊은 맛에 국산 다시마의 풍부한 맛 성분이 더해져 짜지 않고 감칠맛이 풍부하다. 조림이나 찜, 볶음 등 다양한 한식 요리에 잘 어울리며 누구나 쉽게 음식의 풍미를 높일 수 있게 도와준다.
샘표는 소비자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용도에 따라 사용하는 용도 특화 간장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다시마간장은 계란이 맛있어지는 간장, 우리아이 순한간장, 회간장에 이어 새롭게 출시된 제품으로 대형마트와 샘표 온라인 마켓에서 구입 가능하다.
◆롯데제과, '에스리턴 프로틴 브라우니바' 출시
롯데제과가 고단백질 바 제품 '에스리턴 프로틴 브라우니바'를 선보였다.
'에스리턴 프로틴 브라우니바'는 브라우니 형태의 단백질 바로, 맛에 초점을 맞춘 제품이다. 브라우니 콘셉트를 적용했기 때문에 달콤한 초콜릿과 쫀득한 식감이 어우러져 기존의 건강식으로만 치부되던 뉴트리션(nutrition)바의 맛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제품에는 단백질이 10g 함유돼 있으며 땅콩 등의 견과류도 함께 들어있어 씹는 맛도 좋다.
◆김종우 농심켈로그 대표, '푸드뱅크 우수기부자' 장관 표창
김종우 농심켈로그 대표가 지난 23일 보건복지부와 글로벌 푸드뱅크네트워크(GFN∙The Global FoodBanking Network) 주최로 열린 '2019 푸드뱅크 우수기부자 표창 행사'에서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2019 푸드뱅크 우수기부자 표창은 보건복지부 산하 공공기관에서 운영하는 전국푸드뱅크와 함께 식품 나눔 문화 발전에 기여하고 지역사회에 공헌한 유공자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김종우 대표는 푸드뱅크를 통해 매해 결식아동과 영양결핍을 겪고 있는 어려운 이웃에게 시리얼을 비롯한 식품을 지원하고 임직원들과 함께 봉사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쳐온 공로를 높이 인정받았다.
◆아모레퍼시픽, 200번째 '공간문화개선사업' 달성
아모레퍼시픽복지재단이 지난 23일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일하는 여성아카데미'에서 200번째 '공간문화개선사업' 오픈식을 진행했다.
아모레퍼시픽복지재단과 한국여성재단이 주관한 '2019 공간문화개선사업'은 여성 이용 시설 내 개선이 필요한 교육실, 상담실, 휴게공간을 공모 및 선정하고, 리모델링하는 사업이다. 2005년 시작돼 올해로 15주년을 맞이한 사업으로, 전국에 총 200개 공간이 쾌적하고 안전하게 변화됐다. 올해 12월까지 6개 공간이 추가로 리모델링돼 206개를 달성할 예정이다.
◆현대百면세점, '한·중 마케팅 서포터즈' 선발
현대백화점면세점이 오는 12월 말까지 2개월간 활동할 '한·중 마케팅 서포터즈-현대소문'을 선발했다. 이들은 면세품 베스트 아이템 선별 및 면세점의 다양한 정보 등을 한국과 중국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소개할 예정이다.
'한·중 마케팅 서포터즈'에게는 매월 20만 원의 활동비와 인터넷면세점 입점 뷰티 브랜드 제품 체험 기회(매월 1회)가 제공된다. 또 현대백화점인터넷면세점 VIP 멤버십의 혜택과 함께 월별 우수 활동자를 선발해 별도의 상금을 지급할 예정이다.
◆마크엠, '2019 스카 슈퍼 스웩 페스티벌' 스폰서 참여
'마크엠'이 오는 26일 인천 남동 체육관에서 개최되는 '2019 스카 슈퍼 스웩 페스티벌(2019 SKA SUPER SWAG FESTIVAL)'에 메인 스폰서로 참여한다. 밀레니얼 세대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접점을 늘려나가며 마크엠만의 리얼 스트리트 무드를 적극적으로 알리는 문화 마케팅을 진행하겠다는 방침이다.
올해 다섯 번째를 맞는 '2019 스카 슈퍼 스웩 페스티벌'은 매년 국내 최고의 힙합 아티스트들이 공연을 펼치는 힙합 페스티벌로 힙합 마니아들의 절대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 특히 이번 페스티벌은 국내 힙합씬에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는 지코, 크러쉬, 페노메코, 비와이, 디피알 라이브, 기리보이, 키드밀리 등으로 구성된 역대급 라인업을 선보이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호텔 마리나베이서울, '불꽃놀이 패키지' 출시
호텔 마리나베이서울이 오는 11월 30일까지 매주 토요일마다 이용할 수 있는 '불꽃놀이 패키지'를 출시했다.
서울 근교 호텔 중에서 가장 손꼽히는 전망을 자랑하는 호텔 마리나베이서울 객실에서 불꽃놀이를 감상할 수 있는 이번 상품은 ▲주니어 스위트 더블 테라스 1박 ▲조식 2인 ▲스파클링 와인 1병의 풍성한 구성을 갖췄다. 객실 내 테라스에서 와인 한 잔과 함께하는 로맨틱한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며 쌀쌀한 가을 날씨를 고려해 무릎담요와 핫팩도 추가 증정한다.
매주 토요일 저녁 8시 아라뱃길을 수 놓는 불꽃놀이는 200미터의 초대형 불꽃으로 많은 관광객들에게 볼거리를 선사하고 있다.
◆나우, '나우매거진 4호 텔아비브 편 전시회' 개최
'나우(nau)'가 서울 도산공원에 위치한 나우하우스에서 나우매거진 4호 텔아비브편 발간을 기념한 '나우매거진 4호 텔아비브 편 전시회'를 개최한다.
이번 전시에서는 나우매거진 4호를 비롯해 나우매거진 4호에 참여한 이스라엘 포토그래퍼 엘리아나(Eliana)와 김시진, 전예슬 포토그래퍼의 사진과 텔아비브의 바우하우스 건축 양식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터 변영근 작가의 작품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전시는 나우하우스에서 오는 30일 수요일 오전 10시 오프닝을 시작으로 11월 10일까지 오전 10시에서 오후 8시까지 진행되며, 누구나 무료로 관람 할 수 있다. 매주 목요일은 밤의 전시로 오후 10시까지 진행해 직장인들도 늦은 시간까지 전시회를 여유롭게 즐길 수 있다.
장유미 기자 sweet@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