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이번 X-마스 AR카드 어때요? SKT, 'AR동물원' 새단장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점프AR' 앱에서 AR동물과 기념사진 찍고 SNS서 공유 가능

[아이뉴스24 도민선 기자] 증강현실(AR)로 나타난 동물들과 크리스마스 기념 사진을 찍고 가족에게 특별한 크리스마스 카드를 선물할 수 있다.

11일 SK텔레콤(대표 박정호)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산타 복장을 한 동물들과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점프AR동물원'을 선보인다고 발표했다.

스마트폰에서 점프AR 앱을 실행한 뒤 AR동물원을 클릭하면 아메리칸 쇼트헤어, 레서판다, 웰시코기, 알파카, 비룡, 판다 등 6종의 귀여운 미니 동물들의 다양하고 귀여운 표정과 몸짓을 감상할 수 있다.

SK텔레콤은 '점프AR' 앱에서 나만의 AR 카드를 만들어 SNS로 공유할 수 있는 기능을 오는 16일 추가한다. AR 동물과 찍은 사진을 본인이 직접 고른 카드 액자와 배경으로 꾸며 나만의 동영상 크리스마스 카드를 만들 수 있다. 11가지의 크리스마스 트리 모양의 액자 안에 눈이 내리거나 반딧불이나 별빛이 반짝이는 배경 효과도 입힐 수 있다.

 [출처=SK텔레콤]
[출처=SK텔레콤]

SK텔레콤은 강남, 잠실, 부산 남포동, 부산 서면, 대구 동성로 등 전국 10개 부스트파크를 방문해 'AR 동물원' 인증샷 이벤트에 참가한 고객에게 에코백, 무릎 담요 등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전진수 SK텔레콤 5GX서비스사업본부장은 "고객들이 직접 AR 콘텐츠를 제작하고 함께 공유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서의 점프AR 기능을 진화시키고 있다"며, "AR 콘텐츠를 지속 개발해 고객들의 즐거운 순간을 더 특별한 추억으로 만들 수 있는 소셜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도민선 기자 domingo@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번 X-마스 AR카드 어때요? SKT, 'AR동물원' 새단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BJ과즙세연 TIMELINE

BJ과즙세연과 함께 걸어가는 방시혁 회장 8일 유튜브 채널 'I am WalKing'이 공개한 영상에서 방시혁 하이브 의장이 지난 7월 미국 LA 베벌리힐스에서 유명 인터넷방송인 BJ과즙세연과 함께 걸어가는 모습이 포착됐다. 사진은 유튜브 영상 캡처.

  • 다음 뉴스에서 아이뉴스24 채널 구독 하고 스타벅스 커피 쿠폰 받으세요!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