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도민선 기자]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할인된 가격에 VOD를 볼 수 있게 됐다.
KT스카이라이프(대표 강국현)는 '크리스마스&연말연시' VOD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발표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다음달 5일까지 진행되며 고객에게 ▲최신영화 구매금액 100% 페이백(환급) ▲최신 개봉작 30% 할인 ▲인기영화 천원관 ▲소장용 VOD 50%할인 ▲크리스마스 테마관 ▲천만관객 영화 구매 시 할인쿠폰 증정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최신 영화 구매 고객에게는 비용 전액을 VOD 쿠폰으로 지급한다. 최신 영화인 '엔젤 해즈 폴른' '두번할까요' '타짜: 원 아이드 잭' '유열의 음악앨범' 등 총 10편의 최신 영화를 제공하며, 환급 쿠폰은 27일 일괄 지급될 예정이다.
최신 개봉작, 인기영화를 저렴한 요금으로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영화 '장사리: 잊혀진 영웅들' '봉오동 전투' 등 최신 국내영화를 30% 할인 금액으로 제공하고, '돈' '분노의 질주' 등 인기영화 30여 편은 단돈 1천원에 시청할 수 있다. 영화 '미션 임파서블' '트랜스포머' 등 외화 시리즈를 반값에 평생 소장할 수 있는 특별 할인관도 함께 운영할 계획이다.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테마관도 구성한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디즈니관'에서는 영화 '토이스토리' '겨울왕국' 등 디즈니 인기영화를 제공하며, '로맨틱 성탄절관'에서는 '러브액츄얼리' '라라랜드' 등 달콤한 사랑 영화들로 구성된다. 또한 '역대 천만영화관'에서는 23편의 대표 흥행작들을 한 데 모아 볼 수 있으며, 구매 고객 전원에게 VOD 1천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이밖에도 KT스카이라이프는 청각 장애인을 위한 VOD AI 자막 서비스를 시범 운영한다. 자막이 없으면 영화 시청이 어려운 장애인들을 위해 AI기술을 활용한 자막 서비스를 개발 중이며, 이 기술을 적용한 '기생충' '극한직업' 등 2편을 시작으로 제공된다. 향후 VOD 제공 편수를 확대하여 장애인분들이 동일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선해나갈 계획이다.
윤용필 KT스카이라이프 콘텐츠융합사업본부장은 "지난 VOD 릴레이 프로모션에 이어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내년에도 양질의 VOD 콘텐츠와 프로모션으로 고객에게 사랑 받는 방송 플랫폼으로 입지를 공고히하겠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