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서상혁 기자] 하나카드는 지난 12일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에서 주최한 '웹어워드 코리아 2019'에서 'LIFE MUST HAVE'가 올해 최고의 혁신적인 웹사이트에 주어지는 '모바일웹 최고 대상'을 수상했다고 17일 밝혔다.
'웹어워드코리아 2019'는 국내 대표 인터넷 전문 평가위원 3천500명이 올 한 해 동안 국내 유·무선 기반의 대한민국 웹사이트 중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를 평가하여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올해엔 총 13개 부문 74개 분야에 699업체가 참여했으며, 이중 하나카드의 'LIFE MUST HAVE'는 ▲스와이프 방식을 활용한 적극적인 UI ▲사용자 친화적으로 배치된 다양한 콘텐츠와 서비스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최고 대상을 수상했다.
이 사이트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쇼핑, 여행, 보험·안심, FUN 등 4가지다. 쇼핑페이지에선 다양한 쇼핑이벤트와 특가 상품을 홍보하며, 여행 페이지에선 제휴사별 여행 혜택, 추천 여행지를 안내 받을 수 있다.
보험·안심 페이지에서는 인기상품인 해외여행자보험과 고객의 신용을 보호하는 구독서비스들을 찾기 쉽게 구성했다. 마지막 FUN 페이지는 '먹고' '가고' '사고' '놀고'의 네 가지 섹션으로 구성돼 고객의 여가를 책임진다.
임현빈 하나카드 신성장R&D사업본부장은 "고객분들께 특별한 디지털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 노력의 결과"라며 "하나카드가 구독서비스를 비롯한 디지털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