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서상혁 기자] 하나카드는 내년 2월 말까지 마카오 관광청과 함께 '동양 속 작은 유럽, 마카오 미식 탐방'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먼저 '로드스로우 베이커리'에서 에그타르트를 1개 이상 하나카드로 결제하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상품권 1매를 제공한다. 또 하나카드 고객들의 마카오 결제 제이터를 활용해 선정한 '마카오 TOP 10 F&B'에서의 이용금액과 마카오에서 결제한 이용금액을 합산해 ▲10만원 이상 합산 이용 시 1만 하나머니 ▲20만원 이상 합산 이용 시 2만 하나머니를 제공할 예정이다.
여기에 하나카드의 해외 여행 특화 플랫폼인 'Global Must Have'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마카오 미식탐방 이벤트를 리그램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상품권 1매를 추가로 제공한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올 해 1월부터 해외 관광청과의 협업을 통해 평소 전하기 힘든 각 나라의 문화를 체험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기획하고 있다"라며 "이번 이벤트는 마카오 결제 데이터를 활용한 '마카오 TOP 10 F&B' 선정과 함께 마카오 관광청의 관광 데이터를 결합해 누구나 맛있는 여행이 되실 수 있게끔 알찬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