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라코스테, '시즌오프 세일' 진행
라코스테가 2020년 경자년 새해를 맞아 시즌오프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시즌 오프는 오는 31일까지 전국 라코스테 매장(아울렛 제외) 및 디지털 플래그십샵에서 라코스테와 라코스테 라이브 의류부터 스포츠와 레더굳, 풋웨어 컬렉션 2019년 가을 겨울 시즌 제품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대상 상품 구입 시 3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미니스톱, 따뜻한 과일차 2종 첫 선
미니스톱이 상큼한 과일의 맛을 따뜻한 차로 담아낸 핫에이드 2종을 선보인다.
핫에이드는 '핫자몽에이드', '핫레몬에이드' 2종으로 구성됐다. 몸에 좋은 과일들을 재료로 해 요즘처럼 쌀쌀한 날씨에 잘 어울리도록 제조됐으며, 농축액이 담긴 스틱을 발포컵에 넣고 따뜻한 물을 부으면 간단하게 완성돼 편의성도 더했다.
핫자몽에이드는 상큼하면서도 쌉싸름한 뒷맛이 특징인 자몽을 활용한 차로 실제 과즙농축액과 펄이 풍부하게 함유돼 자몽의 다채로운 풍미를 즐길 수 있다. 또 핫레몬에이드는 건강과일 레몬의 과즙농축액을 넣어 상큼한 레몬 특유의 맛을 느낄 수 있다.
◆애경산업 '스몰란드', 우수디자인상품 선정
애경산업의 북유럽 자연주의 오럴케어 브랜드 '스몰란드(SMÅLAND)'가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는 '우수디자인(GD)상품'에 선정됐다.
스몰란드는 '북유럽 자연주의 치약'이라는 슬로건으로 사카린 등 10가지 걱정되는 성분을 넣지 않고 북유럽의 자연유래성분을 함유했다. 특히 식물이나 미네랄 등 자연에서 얻을 수 있는 성분을 기초로 해 치약에 사용하기 적합하게 가공된 원료를 99% 이상 사용했다.
또 스웨덴 청정지역인 스몰란드 지역의 호수, 숲 등 깨끗한 자연과 그곳에 서식하는 엘크를 일러스트 이미지로 담았다. 자연을 사랑하는 북유럽인들의 생태학 정신과 자연의 신선함, 깨끗함을 표현한 디자인으로 브랜드 핵심 가치인 '자연주의 치약'을 표현했다는 평가를 받아 우수디자인상품에 선정됐다.
◆아워홈몰, '온더고' 할인 프로모션 진행
아워홈이 온라인몰 '아워홈몰'에서 오는 17일까지 냉동도시락 브랜드 '온더고'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워홈은 이번 프로모션에서 ▲통모짜치즈&불닭 ▲제육김치덮밥 ▲로제파스타&미니함박 ▲함박스테이크정식 ▲우삼겹불고기덮밥 ▲소고기덮밥정식 등을 약 20% 할인가에 판매한다. 또 구매 시 물만 부어 바로 먹을 수 있는 '바로 소고기미역국'을 증정하며 무료 배송 혜택도 제공한다.
이와 함께 프로모션 기간 중 아워홈몰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즉시 사용 가능한 1만 원 할인쿠폰을 지급하고 기존회원 대상으로는 20%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2가지 쿠폰 모두 할인 프로모션 가격에 추가 적용이 가능하다.
사은 이벤트도 준비했다. 온더고 6종 중 가장 맛있었던 제품에 댓글로 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아워홈 '바로 분말국' 3종세트를 증정한다. 바로 분말국은 뜨거운 물만 부으면 바로 즐길 수 있는 분말형 국·탕류 간편식이다.
◆롯데칠성, 경자년 기념 와인 출시
롯데칠성이 2020 경자(庚子)년 흰 쥐의 해를 기념하는 와인 '울프블라스 골드라벨' 한정판 2종을 출시한다.
울프블라스 골드라벨 한정판 2종은 롯데칠성과 호주의 대표적인 와이너리 중 하나인 '울프블라스'가 공동 기획한 와인으로 제품 라벨에 경자년을 상징하는 동물인 쥐와 울프블라스 골드라벨을 상징하는 금빛 색깔을 라벨에 적용했다.
두 와인 모두 레드 와인이며 복합적인 과일향과 입안에서 은은하게 퍼지는 탄닌의 묵직함이 특징이다. 특히 스테이크, 불고기 등의 육류 요리와 잘 어울리며 7천700여병 한정 수량으로 전국의 주요 백화점, 할인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피자알볼로, '금요일 할인 프로모션' 개시
피자알볼로가 '배달의민족'에서 1월 한 달 동안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피자알볼로는 1월 매주 금요일마다 배달의민족에서 피자알볼로 메뉴를 주문하는 고객들에게 3천 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할인 쿠폰 이용은 배달의민족 앱에 접속한 후 피자알볼로 3천 원 할인 쿠폰을 다운받아 적용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피자알볼로 전 메뉴를 즐길 수 있다.
◆메리어트 타임스퀘어, '맛있다구, 맛있다굴!' 프로모션 열어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의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모모카페 (MoMo Café)가 겨울 제철 식재료인 굴을 활용한 '맛있다구, 맛있다굴!' 프로모션을 다음달 29일까지 선보인다.
'맛있다구, 맛있다굴!' 프로모션에서는 겨울철 별미 굴을 이용한 다양한 뷔페 메뉴를 즐길 수 있다. 굴 그라탕, 굴 튀김, 굴 파전, 갈릭 오일 소스 굴 파스타, 굴 짬뽕, 굴 찜, 굴 샐러드 등 신선한 굴을 이용한 다양한 메뉴를 한 자리에서 맛 볼 수 있다.
프로모션 메뉴는 레스토랑의 상황에 따라 매일 변경되며, 평일 런치 뷔페 이용 시에만 적용된다.
◆휠라, 뉴욕서 대형 방탄소년단 옥외광고 선봬
휠라가 오는 5일까지 미국 뉴욕 타임스 스퀘어 일대에서 글로벌 모델 방탄소년단이 등장하는 대형 옥외광고를 선보인다.
이번 옥외광고는 신년 맞이 카운트다운의 메카인 뉴욕 타임스스퀘어에서 연말연시에 맞춰 집행됐으며, 뉴욕 시민들과 세계 각지에서 모여든 관광객들은 물론 전 세계소비자에게 새해 메시지를 전하려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옥외광고에는 지난달 말 깜짝 공개했던 방탄소년단의 원 월드 원 휠라(One World, One FILA) 화보 이미지와 새해 인사(Happy New Year from FILA and BTS) 메시지가 담겨 있으며, 2분마다 뉴욕 타임스 스퀘어 일대 5곳의 대형 디지털 빌보드를 통해 송출되고 있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