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롯데마트가 자체 어플리케이션 'M쿠폰'을 활용해 선보이고 있는 비디오 커머스 서비스 '마튜브'가 신년을 맞이해 오는 22일까지 '댕냥연회' 영상 공모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댕냥연회'는 강아지와 고양이를 귀엽게 표현하는 '댕댕이·냥냥이'를 위한 이벤트로, 22일까지 롯데마트에서 판매되고 있는 반려동물과 관련된 상품을 활용해 자신의 강아지, 고양이와 함께 소개하는 영상을 촬영해 마튜브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참여할 수 있다.
또 업로드한 영상을 캡쳐해 개인의 인스타그램 또는 유튜브에 '전국댕냥연회, 마튜브 , 마튜브닉네임' 해시태그와 함께 공유하면 추가 가산점이 제공된다.
당첨자는 오는 31일 M쿠폰 이벤트 마튜브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이벤트에 참여한 영상 중 '좋아요'를 가장 많이 받은 상위 3명에게 L포인트 4만9천105원을 지급하는 '사구싶오'상을, 조회수 상위 80명에게 엘포인트 5천959원을 지급하는 '오구오구'상을 시상한다.
롯데마트 관계자는 "또 하나의 가족인 반려동물을 사랑하는 고객분들을 위해 신명나는 신년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누구나 자신의 영상을 공유할 수 있는 마튜브의 특성을 살려 향후에도 고객분들께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하겠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