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미니스톱, '꿈나무 도시락' 선봬
편의점 미니스톱이 학생층을 대상으로 만든 푸짐한 정찬 스타일의 '꿈나무 도시락'을 출시한다.
'꿈나무 도시락'은 학생들의 눈높이에 맞춰 준비한 도시락이다. 한 번에 다양한 반찬을 맛보기를 원하는 학생들의 기호에 맞춰 10가지의 다양한 반찬을 한곳에 담았다. 또 학생들이 좋아하는 인기소재인 불고기, 튀김을 비롯해 각종 야채로 구성해 푸짐한 한 끼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떡갈비, 불고기와 함께 깐풍 만두, 햄김치 볶음, 계란구이, 시금치 무침, 호박 볶음 등이 반찬으로 구성됐다. 또 학생들의 주머니 사정을 고려해 비슷한 구성의 도시락 대비 가격도 저렴하게 책정됐다.
◆쉐이크쉑, '로스티드 갈릭 머시룸 버거' 출시
쉐이크쉑이 새해 첫 신제품 '로스티드 갈릭 머시룸 버거'를 오는 13일 출시한다.
'로스티드 갈릭 머시룸 버거'는 2020년 쉐이크쉑이 첫 번째로 선보이는 한정판 메뉴다. 토종효모 포테이토 번과 풍성한 재료가 조화를 이뤘다. 또 톡 쏘는 갈릭 마요 소스에 바삭한 식감의 샬롯 튀김, 입 안을 가득 채우는 포토벨로 버섯 그리고 앵거스 비프 패티 위에 올린 프로볼로네 치즈까지 다채로운 풍미를 구현했다.
쉐이크쉑은 이번 신제품 출시에 앞서 해피포인트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쿠폰을 다운로드하면 신제품 출시 전인 오는 12일까지 '로스티드 갈릭 머시룸 버거'를 먼저 경험할 수 있으며, 해당 쿠폰을 통해 버거 구매 시 소다를 무료로 제공하는 혜택이 함께 주어진다.
◆레스케이프 호텔, 크로스 게스트 바텐딩 행사 개최
레스케이프 호텔의 최상위층에 위치한 바 '마크 다모르 바이 라망 시크레'가 서울의 대표 바와 함께 하는 크로스 게스트 바텐딩 행사를 오는 15일, 16일 양일간 진행한다.
행사 첫날인 15일에는 르챔버의 엄도환 바텐더가 레스케이프 호텔에 초청돼 '마크 다모르 바이 라망 시크레'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시모네 카포랄레와 함께 르챔버의 시그니처 칵테일을 선보일 예정이다. 칵테일은 챔버 스토리(Chamber Story, )러브 오어 헤이트(Love or Hate), 래핑 부다(Laughing Buddha) 등 총 3종이다.
16일에는 마크 다모르 바이 라망 시크레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이자 바텐더인 시모네 카포랄레가 청담동 '르챔버'에서 오크와 스모크(Oak and Smoke), 베스트 올리브 마티네즈(The Best Olive Martinez)와 김렛 낫 소 김렛(Gimlet Not So Gimlet) 등 마크 다모르 바이 라망 시크레의 시그니처 3종 칵테일을 선보인다.
◆한샘, 학습환경 변화 맞춘 '아이디S' 첫 선
한샘이 신학기 시즌을 맞아 한샘디자인파크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신제품 '아이디S' 책상을 출시한다.
'아이디S'는 초등학생부터 성인까지 사용 가능한 책상으로 어떤 인테리어에도 잘 어울리는 무난한 디자인에 최대 140cm의 넓은 상판을 적용했다. 성장기의 아이들은 책뿐만 아니라 학용품, 화장품 등 작은 비품들이 많은 점을 반영했다.
책상 표면에는 저압 합침지(Low Pressure Melamine·LPM) 소재를 적용해 스크래치나 들뜸 현상을 방지했다. 또, 모바일 학습이 많은 최근 트렌드에 맞춰 USB와 콘센트 충전이 가능한 멀티탭 기능을 추가했다.
◆일동후디스, '후디스 트루맘 뉴클래스 허그' 이벤트 전개
일동후디스가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후디스맘 아카데미'에 참석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오는 15일부터 30일까지 '후디스 트루맘 뉴클래스 허그'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후디스 트루맘 뉴클래스 허그’ 인증샷 이벤트는 후디스맘 아카데미 현장에서 진행되는 SNS 이벤트다. 참여방법은 일동후디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현장에 배치된 '후디스 트루맘 뉴클래스' 대형 모형과 함께 촬영한 인증샷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하면 된다.
최종 당첨자는 다음달 3일 '후디스맘 아카데미' 카페를 통해 발표되며, 등수에 따라 트루맘 뉴클래스, 후디스몰 마일리지 등 다양한 제품을 푸짐하게 제공할 예정이다.
◆셀리턴, 이민호 브랜드 모델 발탁
셀리턴이 배우 이민호를 브랜드 모델로 발탁됐다.
셀리턴은 앞으로 배우 이민호와 함께 한국 뿐만 아니라 중국을 포함한 아시아권 및 전세계의 고객들에게 셀리턴의 브랜드 가치를 널리 알려 나갈 예정이다.
셀리턴의 기존 브랜드 모델인 배우 강소라, 박서준과 신규 브랜드 모델 배우 이민호가 함께 호흡을 맞춰 등장하는 TV광고는 오는 20일 온에어된다.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딸기 애프터눈 티 프로모션 진행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이 제철 과일인 딸기를 활용한 프렌치 스타일의 '스트로베리 애프터눈 티' 프로모션을 작년에 이어 선보인다.
이번 스트로베리 애프터눈 티 프로모션은 스트로베리 애프터눈 티와 스트로베리 애프터눈 티에 브런치 메뉴까지 즐길 수 있는 두 가지 구성으로 진행된다. 또 스트로베리 애프터눈 티 세트 이용 시 파티시에가 엄선한 스트로베리 디저트에 티, 커피, 스페셜 음료, 로제 스파클링 와인 1잔 중 선택하여 즐길 수 있다.
스트로베리 브런치 세트에는 스트로베리 디저트에 오믈렛, 팬케이크, 프렌치 토스트와 딸기 리코타 치즈 샐러드가 함께 제공돼 한 끼 식사로도 손색이 없다. 여기에 음료 메뉴 중 한 가지가 함께 제공된다.
◆bhc 큰맘할매순대국, 1월 한 달간 할인행사 열어
bhc가 운영하는 큰맘할매순대국이 2020년 새해를 맞아 1월 한 달 동안 풍성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배달앱 요기요를 통해 주문 결제 시 매주 주말 2천 원 할인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특히 고객 성원에 힘입어 평일 이벤트도 추가적으로 실시하여 오는 20일부터 31일까지 평일 1천 원 할인, 주말 2천 원 할인으로 폭넓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 방법은 요기요에 접속해 큰맘할매순대국 메뉴를 선택한 다음 결제 화면에서 '요기서 1초 결제' 또는 '요기서결제'를 통해 결제하면 할인 금액으로 자동 주문된다. 여기에 요기요 정기 구독 할인 서비스인 슈퍼클럽 가입자라면 3천 원을 추가로 할인받을 수 있어 혜택 범위가 넓다. 단 현금결제 시 혜택 적용이 불가능하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