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GS건설, 안양 '아르테자이' 완판…무순위 경쟁률 4191대 1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쾌적한 주거환경에 '자이' 브랜드파워 더해져 청약자 몰려

[아이뉴스24 김서온 기자] GS건설이 경기도 만안구 안양2동 18-1 일대에 분양한 아르테자이가 무순위에서 높은 경쟁률을 기록하며 100% 계약 완료됐다.

15일 GS건설에 따르면 지난 10일부터 13일까지 4일간 자이 홈페이지에서 무순위 접수를 받은 결과, 8가구 모집에 3만3천524명 몰려 평균 청약 경쟁률 4천191대 1을 기록했다.

앞서 단지는 지난달 4일 1순위 청약접수에서도 지난해 안양시 1순위 최다 접수건수를 기록하며 평균 32.4대 1로 마감한 바 있다. 지난 14일 당첨자 발표 당일 계약도 100% 마무리됐다.

안양 아르테자이 투시도. [사진=GS건설]
안양 아르테자이 투시도. [사진=GS건설]

아르테자이는 안양예술공원입구 주변지구 재개발로 들어서는 아파트이다. 지하 3층~지상 최고 28층, 12개 동, 1천21가구로 구성된다. 단지 뒤 편이 산으로 둘러싸여 있고, 특히, 걸어서 이용할 수 있는 거리에 안양예술공원이 있어서 가벼운 산책과 운동은 물론 관악산, 삼성산과도 연결돼 등산도 가능하다.

지하철 1호선 관악역과 안양역을 이용할 수 있고, 제2경인고속도로 석수 IC가 가까우며, 예술공원로, 경수대로 등을 이용한 단지 진입이 쉽다. 엔터식스(안양역점), 롯데시네마(안양점), 안양1번가, 안양중앙시장, 안양남부시장 등의 생활편의시설이 단지 인근에 있으며, 호암초, 삼성초, 양명고, 양명여고 등의 교육시설도 가까이 있다.

입주는 오는 2022년 08월 예정이다.

김서온 기자 summer@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GS건설, 안양 '아르테자이' 완판…무순위 경쟁률 4191대 1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BJ과즙세연 TIMELINE

BJ과즙세연과 함께 걸어가는 방시혁 회장 8일 유튜브 채널 'I am WalKing'이 공개한 영상에서 방시혁 하이브 의장이 지난 7월 미국 LA 베벌리힐스에서 유명 인터넷방송인 BJ과즙세연과 함께 걸어가는 모습이 포착됐다. 사진은 유튜브 영상 캡처.

  • 다음 뉴스에서 아이뉴스24 채널 구독 하고 스타벅스 커피 쿠폰 받으세요!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