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I-리포트] LS전선아시아, 올해 매출 증대 따른 실적 성장 - NH투자증권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투자의견 매수 유지, 목표가 1만원으로 상향

[아이뉴스24 한상연 기자] NH투자증권은 20일 LS전선아시아가 올해 매출 증대에 따른 실적 성장을 이뤄낼 것으로 내다봤다.

이민재 NH투자증권 연구원은 LS전선아시아의 올해 실적을 매출은 전년 대비 19% 늘어난 6천189억원, 영업이익은 전년 대비 18.3% 증가한 307억원을 기록할 것으로 추정했다.

이 연구원은 하노이 법인(LS-VINA)과 호치민 법인(LSCV) 모두 올해 성장을 거둘 것으로 내다봤다.

하노이 법인은 구리 소재 증설로 매출 성장도 있지만 베트남 전력청의 가공선 발주와 초고압케이블 매출 확대로 인한 이익 개선 효과가 더 클 것으로 전망했다.

호치민 법인은 중압케이블 라인 증설 효과가 2분기부터 발생하고 베트남 내 고층 건물과 대형 프로젝트 확대로 부스닥트, 차세대 배전 시스템의 이익이 늘어날 것으로 보고 있다.

이 연구원은 "올해 설비 증설로 인한 매출 증가는 계속될 전망"이라며 "베트남 내 송배전 설비 투자의 중요성은 점점 높아지는 중"이라고 평가했다.

그러면서 이런 관점에서 LS전선아시아의 투자의견 매수를 유지하고 목표주가를 1만원으로 상향했다.

/한상연 기자 hhch1113@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I-리포트] LS전선아시아, 올해 매출 증대 따른 실적 성장 - NH투자증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2025 대선 TIMELINE

국민의힘 김문수 대선 후보가 3일 오후 경기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제5차 전당대회에서 대선 경선 후보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곽영래 기자]


포토 F/O/C/U/S






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