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롯데百, '롯데탑스 데이' 개최
롯데백화점의 오프 프라이스 스토어(Off Price Store, OPS)인 '롯데탑스'가 오는 6일까지 일년에 단 두 번만 최대 50% 가량 할인 판매하는 '롯데탑스 데이'를 진행한다.
'롯데탑스'는 '탑 브랜드, 베스트 프라이스(TOP BRAND, BEST PRICE)'를 슬로건으로 롯데백화점 바이어가 직접 바잉한 유명 브랜드 상품을 제안하는 해외패션 편집샵이다. 합리적인 가격의 다양한 브랜드의 상품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매장으로 전국 39개점에서 운영 중이다.
이번에 판매되는 상품들은 잡화·의류·슈즈·리빙 등 총 4가지 카테고리의 약 75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대표적으로 해외 잡화 상품들을 준비해 '버버리 스몰 가죽 빈티지 체크 배너, 페라가모 미디움 플랩백, 입생로랑 선셋 체인 지갑'을 정상가 대비 20% 가량 할인 판매한다. 또 '무스너클 스틸링 파카, 노비스 아스트리드 여성패딩' 등 해외 인기 의류도 할인해 선보인다.
◆홈플러스, 'e파란재단' 기부 영상 공개
홈플러스의 사회공헌재단 '홈플러스 e파란재단'이 오는 15일 '세계 소아암의 날'을 맞아 유튜브 인플루언서 '슛포러브'와 협업한 기부 영상을 제작, 슛포러브 유튜브 채널과 홈플러스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한다.
홈플러스 e파란재단은 백혈병·소아암 환아에 대한 관심 증대를 위해 이번 기부 영상을 기획했다. 영상에는 국가대표 출신 전 축구선수 조원희와 슛포러브 멤버 '씨잼철, 바밤바'가 각각 홈플러스의 신입 점장과 직원 역할로 출연해 대형마트 매장 내에서 다양한 상황을 연출하며 묘기에 가까운 기상천외한 '트릭샷'들을 보여주는 내용이다.
홈플러스 e파란재단은 15일까지의 영상 조회 수를 집계해 1건 당 100원씩 최대 1억원(100만 건)을 소아암 어린이들을 위해 기부할 방침이다. 기부금은 소아암 환아 치료비를 비롯해 소아암 아동과 가족의 성장과 사회적응을 돕기 위한 성장 교육 프로그램인 '힐링스쿨'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이베이코리아, 밸런타인데이 패키지 론칭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이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오는 12일까지 '러브 페스티벌(Love Festival)'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베이코리아는 초콜릿, 젤리 등 식품류는 물론 화장품, 소형가전 등 선물용 인기 상품까지 폭넓게 구성해 단독 특가 패키지 및 스페셜 딜로 선보인다. 대상 상품은 '페레로로쉐+브라운 전기면도기 시리즈 3', 페레로로쉐+헤라 옴므 올인원 페이셜 드링크' 등이다.
특가 상품 외 제품들은 식품관과 뷰티앤기프트관에서 각각 선보인다. 식품관에서는 '바크 초콜릿 만들기 세트'와 같은 DIY 상품과 '오다주웠다 과자선물세트' 같은 재미 요소를 더한 먹거리를, 뷰티앤기프트관에서는 '존바바토스 아티산' 외 밸런타인데이 인기 남성 향수 특가 상품 등을 선보인다.
◆죽이야기, '미스트롯' 요요미 모델 선정
죽이야기가 올해 브랜드 리뉴얼에 맞춰 최근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미스트롯' 요요미를 죽이야기 모델로 선정했다.
죽이야기는 올해부터 모든 신규가맹점이 솥죽을 레시피로 도입했고 기업로고와 외부인테리어를 새롭게 도입하는 등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소비자들과 창업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는 만큼, 요요미와 함께 풍미가 좋은 솥죽 레시피의 장점을 알리는데 집중할 계획이다.
◆CJ푸드빌 제일제면소, 서울역사점에 스마트 매장 도입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별미국수 전문점 제일제면소가 서울역사점에 서빙 로봇을 시범 도입한다.
제일제면소는 LG전자가 개발한 '클로이 서브봇'(LG CLOi ServeBot)을 국내 최초로 현장에 도입했다. 클로이 서브봇은 지능형 자율주행 기능으로 최적의 동선을 파악해 주문한 테이블에 도착한다. 3D 카메라와 초음파 센서가 있어 이동 시 테이블 간 좁은 사이를 순조롭게 이동하며 장애물을 피하거나 멈춰 설 수 있다.
클로이 서브봇의 도입은 직원과 고객의 편의를 극대화 시켜주는 역할을 하게 될 것으로 보인다. 4인 메뉴를 한번에 옮길 수 있어 고객은 기다림 없이 음식을 받아볼 수 있으며, 테이블 정리도 클로이 서브봇이 전담해 직원 편의도 높일 것으로 예상된다.
◆K2, 수지와 함께한 봄·여름 시즌 아웃도어 화보 공개
K2가 모델 수지와 함께한 2020 봄·여름 시즌 아웃도어 화보를 공개한다.
K2는 수지와 함께 '와일드 블로썸'과 '쿨 선샤인' 2가지 테마로 진행된 이번 화보를 통해 화사한 봄과 어울리는 밝고 경쾌한 아웃도어 룩을 선보인다. 수지는 화보 속에서 백두대간에서 자라나는 야생화에서 영감을 받은 플라워 패턴의 바람막이 자켓과 슬림하고 신축성이 뛰어난 하이킹타이즈를 코디해 스타일리시한 봄 하이킹룩을 착용했다.
K2의 2020 봄·여름 컬렉션은 중장기 산행과 전문가를 위한 알파인 제품과 가벼운 하이킹을 위한 제품으로 구성된 '테크 플러스(Tech Plus)' 라인과 일상생활과 여행지에서 캐주얼하게 착용할 수 있는 기능성 라이프스타일웨어와 스포티함을 강조한 애슬레저 상품군으로 구성된 '라이프 플러스(Life Plus)' 라인 등 2종으로 구성됐다.
◆비와이엔블랙야크, CI로 '2020 독일 디자인 어워드' 수상
비와이엔블랙야크가 '2020 독일 디자인 어워드(German Design Award, GDA)'에서 CI(Corporate Identity)와 BI(Brand Identity) 부문 본상을 수상하며 2관왕에 올랐다.
GDA는 국제 디자인 경연의 '챔피언십 대회'로 불리는 세계적 권위의 어워드다. 독일 디자인 협회가 지난 1969년에 제정한 이래 50년간 이어져 오고 있다.
블랙야크는 기업의 가치체계를 대표하는 CI와 브랜드 정체성을 담은 블랙야크 BI의 디자인이 호평을 받으며 '엑설런트 커뮤니케이션 디자인(Excellent Communications Design)' 부문에서 각각 본상(Winner)을 수상했다.
◆워커힐, 밸런타인데이 프로모션 개시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워커힐)이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연인과의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선사할 특별한 프로모션을 제안한다.
비스타 워커힐 서울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델비노에서는 '케미스트리 오브 푸드 인 러브' 프로모션을 통해 커플을 위한 디너 코스를 선보인다. 사랑하는 연인들 사이에 존재한다는 '케미스트리(chemistry)'에서 영감을 받은 요리들로 구성된 디너는 매 코스 식재료 간 궁합을 극대화한 디쉬가 제공된다. 이와 함께 통 유리창 밖으로 내다보이는 탁 트인 한강의 야경도 즐길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14일 밸런타인데이 단 하루, 두 타임으로 진행된다. 오후 5시 30분 ~ 7시 30분에 운영되는 첫 번째 타임에는 '참숯에 구운 한우 안심과 왕새우 구이'를 메인 메뉴로 캐비아를 곁들인 굴 그라탕, 메로 구이 등이 제공된다. 오후 8시 ~ 10시에 운영되는 두 번째 타임에는 '참숯에 구운 최상급 한우 안심과 완도산 전복 구이'를 메인 메뉴로 케비아 케이크, 굴 그라타아, 대게살 롤 등의 메뉴가 제공된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