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장유미 기자] 위메프가 '애플(Apple) 브랜드샵'을 선보인다.
위메프는 다음달 1일 애플 공식 인증 리셀러가 직접 입점해 판매하는 '애플 브랜드샵'을 오픈한다고 27일 밝혔다.
애플 브랜드샵에서는 에어팟(충전 케이스 모델), 에어팟 프로, 아이패드, 맥북, 아이맥, 맥미니, 애플워치 등 애플의 주요 인기 제품을 판매한다. 위메프 애플 브랜드샵에서 구매한 제품은 애플의 공식 서비스 지원을 받을 수 있다.
위메프는 이번 애플 브랜드샵 개설을 통해 디지털 상품군의 경쟁력을 확보하고, 애플 공식 인증 리셀러가 판매하는 제품을 통해 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쇼핑 환경을 조성한다는 계획이다.
애플 브랜드샵 오픈 기념 행사로 다음달 1일부터 7일까지 애플 제품 구매 시 ▲최대 13% 즉시할인 ▲지정 신용카드 결제 시 4% 할인 ▲장바구니 2% 할인 등 최대 19%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다음달 8일부터 31일까지는 넷마블의 모바일 최초 '배틀로얄 MMORPG A3 스틸 얼라이브'와 추가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기간 동안 액세서리 제품을 제외한 애플 디바이스 구매 시 'A3 스틸 얼라이브'의 10만원 상당의 게임 상품을 증정한다.
위메프 관계자는 "애플과의 견고한 협력을 통해 더욱 다양한 애플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며 "혁신적인 디지털 프리미엄 상품을 믿고 구매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