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시디즈, '2단 발받침' 출시
시디즈가 현대인의 바른 자세 유지를 돕기 위한 신제품 액세서리 '2단 발받침'을 출시한다.
2단 발받침은 다리를 꼬는 등 허리, 골반 통증을 유발하는 잘못된 자세로 앉거나 작은 체구 때문에 발이 바닥에 닿지 않아 불편한 이들을 위해 기획됐다. 사용자의 상체가 흔들리지 않도록 몸을 고정해 안정적인 자세를 유지하며 하체 피로를 효과적으로 줄여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업무, 휴식 등 상황에 따라 발받침 높이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인체공학적 디자인을 적용했다. 1단은 기울기 각도를 13도로 적용해 하체의 하중을 효과적으로 분산시키고 혈액 순환 개선과 다리 부종을 예방할 수 있도록 했으며, 2단은 성장기 어린이에게 도움이 되는 가장 안정적 높이면서 성인이 다리를 뻗어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최적의 높이인 23cm로 설계했다.
◆이베이코리아, '봄 신상' 브랜드 세일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이 오는 8일까지 총 110여 곳의 패션 브랜드사와 함께 '봄 신상 화이트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베이코리아는 이번 행사를 통해 브랜드 봄 신상품 및 인기 선물 아이템 등을 최대 70% 할인가에 선보인다. 브랜드 여성의류와 남성의류, 스포츠 패션, 주얼리, 키즈 패션 등 다양한 상품군을 만나볼 수 있다. 참여 브랜드는 ▲헤지스 ▲닥스 ▲지오다노 ▲제이에스티나 ▲순토 ▲소다 ▲세인트스코트 ▲아키클래식 등이다.
이베이는 G마켓과 옥션에서 각각 7종의 할인쿠폰을 매일 제공한다. 먼저 기획전 내 모든 브랜드 제품에 활용할 수 있는 '패션브랜드 10% 할인쿠폰'을 매일 1회씩 증정하며, 5천 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 원의 할인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브랜드별 '중복할인쿠폰'도 제공한다.
할인쿠폰은 G마켓과 옥션에서 각각 7종씩, 매일 제공한다. 우선, 기획전 내 모든 브랜드 제품에 활용할 수 있는 ‘패션브랜드 10% 할인쿠폰’을 매일 1회씩 증정한다. 5천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까지 할인이 가능하다.
◆웅진식품, '초록매실' 소용량 페트 첫 선
웅진식품이 '초록매실'의 소용량 페트 340ml 제품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340ml의 가벼운 용량으로, 휴대성과 음용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500ml 제품이나 1.5L의 중대용량 제품에 비해 부담없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기기에 좋다. 특히, 기존 녹색의 페트병에서 재활용이 용이한 친환경 투명 페트가 적용됐다.
웅진식품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공식 홈페이지에서 오는 15일까지 초록매실 룰렛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행운의 룰렛을 돌리면 간단하게 참여 가능하며, 이벤트를 개인 SNS로 공유하는 스크랩 이벤트 포함 추첨을 통해 총 15명에게 초록매실 340ml 페트 1박스(24입)을 제공한다.
◆세븐일레븐, 소용량 프리미엄 스낵 '가나팝콘' 판매
세븐일레이 최근 식품업계 대세 출시 트렌드로 자리잡은 '원핸드 스낵(One-Hand Snack)'에 프리미엄 콘셉트를 담은 '가나팝콘'을 출시한다.
가나팝콘은 롯데제과 정통 초콜릿 '가나초콜릿'과의 콜라보를 통해 탄생한 상품으로 가나초콜릿 원료를 그대로 사용해 완성했다. 바삭한 팝콘 위에 진한 가나초콜릿을 코팅해 달콤하고 고소한 맛이 특징이며, 패키지도 가나초콜릿 특유의 디자인을 그대로 사용해 브랜드 고유의 아이덴티티를 살렸다.
또 원핸드 스낵 콘셉트로 한 손에 봉지째 들고 먹기 좋도록 기존 제품보다 가늘고 길게 만들어졌다. 기존 편의점 팝콘들은 양이 많고 부피가 큰 상품 위주였는데 이번 상품은 콤팩트한 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나 간식으로 가볍게 즐기기 좋다.
◆CJ제일제당, 비비고 맨해튼 팝업스토어 연장 운영
CJ제일제당이 미국 뉴욕 맨해튼에서 운영중인 '비비고 팝업스토어'를 오는 5월 말까지 연장 운영한다.
비비고 팝업스토어는 지난해 12월 말 뉴요커를 겨냥해 한국 식문화를 알리고자 기획한 공간으로 당초 두 달 동안 운영 예정이었다.
하지만 개점 하자마자 뉴요커들로부터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고, 오픈 후 한 달 동안 매일 최고 매출을 경신한 데 이어 현재 하루 매출 400~500만 원 수준을 안정적으로 기록하고 있다. 누적 방문객은 2만여 명 이상이다. 이에 록펠러 센터 측은 꾸준한 운영 연장 요청을 해왔고, CJ제일제당은 3개월 연장을 결정했다.
◆아모레퍼시픽 헤라, '레인보우 일루전' 한정판 선봬
헤라가 2020년 봄·여름 시즌 트렌드 컬러인 핑크와 오렌지를 재해석한, '헤라 20SS 컬렉션-레인보우 일루전' 멀티 팔레트와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밤 한정판' 2종을 선보인다.
헤라 멀티 팔레트는 피부에 자연스러운 음영과 생기를 연출하고, 다양한 조합이 가능하도록 10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섀도, 블러셔, 밤, 하이라이터 4가지 제형으로 구성돼 단독 사용도 가능하며, 나만의 조합을 통해 트렌디한 스프링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헤라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밤은 지난 1월 출시된 신제품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밤(6종)에 한정판 색채 2종을 추가해, 따뜻한 봄의 색채에서 영감을 받은 핑크와 코랄 컬러의 립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쫀쫀하게 달라붙는 글로우 밤 제형으로, 본연의 입술 혈색과 어우러져 한층 밝고 화사한 느낌을 선사한다.
◆커피빈, 에티오피아 네추럴 원두 발표
커피빈코리아가 봄 시즌 한정 판매 원두 '에티오피아 네추럴'을 선보인다.
에티오피아 네추럴은 에티오피아 구지 지역에서 생산되는 원두로 과육이 있는 상태에서 가공하는 '네추럴' 방식을 적용해 바디감이 풍부한 것이 특징이다. 달콤한 베리 향과 벨벳처럼 부드러운 무게감을 가졌다. 또 달콤한 체리 맛과 독특한 감귤류의 끝 맛을 느낄 수 있다.
에티오피아 네추럴은 오는 4월까지 커피빈 매장에서 드립커피로도 맛볼 수 있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타임스퀘어, '스프링 위드 상그리아' 패키지 론칭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이 오는 5월 31일까지 스페인산 '풀뽀로꼬 상그리아 캔 와인'과 함께 가볍게 봄 나들이를 즐길 수 있는 '스프링 위드 상그리아' 패키지를 선보인다.
'스프링 위드 상그리아' 패키지는 디럭스 룸 또는 이그제큐티브 룸 1박, '풀뽀로꼬 상그리아 캔 와인' 2개로 구성된다.
특히 이그제큐티브 룸 이용 시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혜택 2인도 제공된다. 패키지 이용 시, 투숙 기간 중 객실 키를 제시하면 호텔과 연결된 타임스퀘어 몰 내 제휴 레스토랑 및 카페, 미용실 등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으며, 호텔 피트니스 센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