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박명진 기자] 이탈리아 네오 클래식 브랜드 메트로시티(METROCITY)가 화이트데이를 맞아 특별 프로모션 ‘READY FOR SPECIAL WHITE DAY’를 진행한다.
5일부터 22일까지 이어지는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 메트로시티 백화점 매장과 메트로시티 공식 온라인 사이트에서 인기 제품과 신제품을 할인하는 내용이다. 화이트데이 스페셜라인인 카드지갑과 지갑의 경우 온/오프라인에서 20% 할인되고, 메트로시티의 시그니처 아이템이자 신상품인 ‘V백’을 비롯한 핸드백의 경우 오프라인에서 10% 할인된다. 또 매장 구매 고객에게는 트루레드 파우치가 증정(한정수량)된다.
메트로시티는 이번 화이트데이 특별 프로모션과 함께 선물받는 이의 스타일을 고려한 추천 리스트도 공개했다.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은 메트로시티 시그니처 아이템이자 신상백인 ‘V백’이다. 메트로시티의 시그니처 라인인만큼 세련되고 트렌드에 민감한 여자친구 선물로 적합하다. 출시와 동시에 인플루언서들의 데일리 백으로 이슈가 되며 ‘워너비 백’에 등극한 제품이기도 하다. 빛을 표현한 루체 퀼팅으로 심플한 매력을 더하면서 컴팩트한 사이즈와 스프링 컬러감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미니 사이즈여서 토트백과 크로스백 등으로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화이트나 블랙 등 무채색과 오피스룩을 즐겨 입는다면 톤온톤 코디에 최적화된 화이트 핸드백 'MC3140'과 화이트 반지갑 'WC3142', 카드지갑 'WC3143'을 추천할 만하다. 이들 라인은 모두 매트하지 않은 크로커 가죽으로 제작되어 트렌디하고 세련된 무드로 스타일링의 완성을 돕는다. 'MC3140'은 코니체 오로메쪼가, 'WC3142'는 마지아 테슬 장식이 포인트다. 'WC3143'은 블랙과 레드 두가지 컬러로 나와 취향에 따라 선택하면 된다.
자유분방한 캐주얼 스타일을 즐겨 입는다면 오염이 적고 스크래치에 강하면서 임팩트 있는 색감의 핸드백 'MF3180'과 반지갑 'WF3181'이 제격이다. 러블리한 핑크 컬러로 다가오는 봄과 잘 어울리는 패션 아이템이 될 것이다.
간단하고 심플한 것을 좋아하는 이들에게는 꼭 필요한 카드와 명함 등을 크로스 월렛으로 간단하게 휴대할 수 있는 'WC3146' 제품을 추천한다.
메트로시티 관계자는 “매 시즌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패션을 소개하며 트렌디한 아름다움을 제안하고 있다”면서 “특히 지갑 종류는 높은 퀄리티에 반해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으로 선보여지고 있어 부담없이 마음을 전하기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