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조이시티(각자 대표 조성원, 박영호)는 모바일 게임 '블레스 모바일' 공식 카페를 통해 모험 지역 및 보스 이미지를 11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모험 지역 이미지는 총 5종으로 론칭 스펙에 포함된 '레크리아 평원', '코포라', '베누스 지구', '프로리온 협곡', '레기움'의 모습이 담겨 있다. 지역에 얽힌 배경 스토리도 함께 살펴볼 수 있다.
모험가를 위협하는 필드 보스의 이미지도 베일을 벗었다. '니그라투리스의 악마 대장'은 세계를 혼란으로 몰아넣는 게임의 핵심 보스로 인트로 튜토리얼에도 등장했다.
한편 블레스 모바일은 자회사 씽크펀(대표 오용환)에서 개발 중인 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이다. PC 온라인 게임 '블레스' IP를 재해석한 이 게임은 논타게팅 액션과 언리얼 엔진4 기반의 화려한 그래픽을 구현했다.
이 게임은 지난 3일 사전예약자 100만명을 달성했으며 공식 카페 가입자 수가 5만명을 넘어서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회사 측은 오는 13일 저녁 7시 생중계되는 온라인 쇼케이스를 앞두고 사전 질문 접수도 받고 있다. 이 행사는 블레스 모바일에 관심 있는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오픈 간담회로 세부 콘텐츠와 운영 방향 등이 소개될 예정이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