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김나리 기자] 그라비티는 온라인 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스크린샷을 공개했다고 27일 발표했다.
라그나로크 오리진은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정통성을 살리는 것에 중점을 둔 그라비티의 2020년 최대 기대작이다. 올해 3분기 국내 출시 예정으로, 원작의 감성을 살려 단순하게 퀘스트만 하는 것이 아닌 깊이 있는 스토리를 만날 수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이번에 공개한 총 6장의 스크린샷에는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아름다운 배경과 색다른 콘텐츠가 담겼다. 프론테라, 게펜, 엔들리스 타워 등 많은 이용자들이 알고 있는 장소의 모습을 다각도에서 촬영했다.
결혼, 낚시 등의 생활 콘텐츠를 통해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다는 점도 강조했다. 몬스터가 등장하거나 스킬을 쓰는 장면에서는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깔끔한 그래픽과 높은 퀄리티를 느낄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정일태 그라비티 온라인사업유닛장은 "이번 스크린샷은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뛰어난 퀄리티를 조금이나마 보여드리기 위해 준비했다"며 "이제까지 라그나로크 게임에서 볼 수 없었던 최고 수준의 그래픽을 구현하고자 노력한 만큼 기대하셔도 좋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 국내 비공개테스트(CBT) 일정, 배경음악(BGM) 공개, 플레이 영상 등 더욱 다양한 정보를 이용자들에게 지속 공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