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2020년 하계 인턴사원을 공개 모집한다.
인턴사원 지원자는 8일부터 5월 21일 오후 2시까지 엔씨소프트 채용 사이트에서 원서를 접수할 수 있다.
모집 분야는 게임 개발, 서비스플랫폼 등 총 18개 부문이다. 채용 절차는 입사지원서 접수 및 서류 전형, 엔씨 테스트(온라인 인성 검사), 면접 순으로 진행한다. 지원자는 5월 28일 서류 전형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인턴십 프로그램은 채용연계형 프로그램이다. 최종 합격자는 7월 초부터 7주간 인턴십 프로그램에 참여한다. 인턴십 우수 수료자에게는 '엔씨 플래그십(NC Flagship)' 제도를 통해 장학금 혜택과 2021년도 신입사원으로 입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회사 측은 다양한 언택트(Untact) 방식으로 채용 정보를 제공한다. 지원 희망자는 5월 12일, 13일 이틀간 열리는 '온라인 1대1 직무상담회'에 참여할 수 있다. 온라인 화상회의 플랫폼 '줌(Zoom)'을 통해 모집 분야별 선배 사원들과 1대1 화상 대화 형식으로 진행한다. 지원서를 작성하면서 궁금했던 점이나 팁 등을 직접 질문할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독취사(네이버 취업카페)'에서 채용 담당자와 '온라인 서면 인터뷰'도 진행한다. 인턴 채용전형과 근무환경, 지원서 관련 질문사항, 팁 등 정확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5월 13일까지 카페 내 상담 게시물에 댓글로 질문을 남기면 15일 채용 담당자의 답변을 별도 포스팅으로 확인할 수 있다.
총 3편의 영상 콘텐츠도 공식 SNS 채널에 선보일 예정이다. 인턴십 프로그램 소개, 인턴 선배들의 인터뷰, 주요 질문들을 모은 Q&A 리뷰 등 3편의 영상을 통해 인턴 프로그램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다.
구현범 엔씨소프트 최고인사책임자(CHRO)는 "다양한 방식으로 채용 정보를 소통하여 우수한 인재와 함께 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며 "엔씨소프트와 함께 최고의 작품을 만들어 나갈 도전정신 넘치는 지원자들을 기다린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