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집에서도 간편하게"…웰스, 신제품 새싹재배기 출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홈가드닝' 수요 확대…가정용 식물재배 시장 공략 본격화

[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웰스가 식물재배기 라인업을 확대하며 가정용 식물재배 시장 공략을 본격화한다.

웰스는 새싹재배기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새싹 채소 재배를 통해 식물 키우기를 시작하는 입문자나 '웰스팜'과 더불어 다양한 채소를 얻길 원하는 고객을 위한 렌털 상품이다.

수경재배 최적화 구조와 집안 어느 곳이든 어울리는 미니멀 디자인을 갖춰 가정에서도 손쉽게 새싹보리와 적케일싹 등을 재배할 수 있다. 함께 제공되는 씨앗을 불려 새싹재배기에 흩뿌려 두고, 물을 정기적으로 공급하면 된다.

웰스는 새싹재배기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사진은 신제품 새싹재배기(왼쪽)와 식물재배기 '웰스팜'. [사진=웰스]
웰스는 새싹재배기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사진은 신제품 새싹재배기(왼쪽)와 식물재배기 '웰스팜'. [사진=웰스]

새싹재배기 공유렌털 시 2개월마다 전용 새싹씨앗이 배송된다. 혈중 콜레스테롤 및 중성지방 수치 저하, 항산화 효과 등이 있는 '보리싹'과 면역력 증강과 동맥경화 예방에 효과가 있는 '적케일싹' 씨앗이 총 8주 분량 제공된다. 1봉지 기준 5일에서 10일 정도 재배해 가장 신선한 상태의 새싹채소를 즐길 수 있다. 아이들과 함께 식물을 키우며 재미있는 식물 생장 교육에도 제격이다.

실내 가습효과에도 효과적인 웰스 새싹재배기의 월 렌털료는 1만1천900원이며, 웰스팜 고객은 매월 2천 원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웰스 관계자는 "자녀교육이나 기분전환, 채식섭취 등 건강을 위해 식용 식물이나 채소를 직접 가꾸는 홈가드닝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웰스가 선보인 웰스팜과 새싹재배기로 가정용 식물재배 시장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식물재배기 웰스팜은 가정용 식물재배에 대한 관심 증가와 함께 지속적으로 판매가 늘어나고 있다. 지난 1분기에는 전 분기 대비 5배 이상 판매량이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서민지 기자 jisseo@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집에서도 간편하게"…웰스, 신제품 새싹재배기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BJ과즙세연 TIMELINE

BJ과즙세연과 함께 걸어가는 방시혁 회장 8일 유튜브 채널 'I am WalKing'이 공개한 영상에서 방시혁 하이브 의장이 지난 7월 미국 LA 베벌리힐스에서 유명 인터넷방송인 BJ과즙세연과 함께 걸어가는 모습이 포착됐다. 사진은 유튜브 영상 캡처.

  • 다음 뉴스에서 아이뉴스24 채널 구독 하고 스타벅스 커피 쿠폰 받으세요!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