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네파, '알파노 고어텍스' 출시
네파가 운동을 시작하는 사람들을 겨냥해 가벼운 러닝화 알파노 고어텍스를 출시한다.
알파노 고어텍스는 일반 러닝화를 신은 것 같은 편안한 착용감과 핏을 제공하는 고어텍스 인비지블 핏 기술이 적용돼 방수, 방풍 및 투습 기능을 제공한다. 또 그 동안 네파가 선보였던 등산화, 트레킹화 대비 좀 더 날렵하고 트렌디한 디자인을 입혀 데일리 슈즈로도 손색 없도록 만들어졌다.
특히 최고의 쿠셔닝을 선사하고자 네파의 기술력이 집약된 알파 쿠션을 적용했다. 가볍고 충격 흡수를 강화한 것은 물론 발가락을 보호해 주고 발 디딤 시 마찰력 증대와 극강의 쿠셔닝, 추진력 등을 제공해 준다.
◆G9, 인테리어·반려동물 전문관 오픈
이베이코리아 G9가 인기 가구·인테리어소품 및 반려동물용품을 엄선해 선보이는 '홈앤펫' 전문관을 신규 론칭한다.
홈앤펫 라이프스타일관은 최근 실내 공간에서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고, 반려동물과 함께 보내는 시간이 많아지는 점을 감안해 기획됐다. 소파, 침대 등 대형 가구부터 디퓨저, 시계 등의 홈데코, 그리고 사료, 장난감 등 각종 반려동물용품을 선보인다. 200여 개의 브랜드가 참여해 1만6천500여 개의 상품을 판매한다.
G9는 오픈 기념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이베이코리아의 멤버십 서비스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10% 할인쿠폰'을, 일반회원에게는 '8%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쿠폰은 ID당 매일 1회씩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CU, '제주 흑돼지 비빔밥' 첫 선
CU가 코로나로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줄 보양식으로 제주 흑돼지 고기를 활용한 프리미엄 도시락 '제주 흑돼지 비빔밥'을 선보인다.
제주 흑돼지 비빔밥에는 제주산 1등급 흑돼지 뒷다리살을 달콤 짭짤한 특제 양념에 재워 쫄깃하게 볶은 불고기를 듬뿍 담았다. 이 외에도 제철나물인 취나물무침과 향긋한 표고버섯볶음, 부드러운 고사리와 살캉살캉한 애호박볶음 등 형형색색의 8가지 고명들이 다양하게 들어있다.
또 CU는 상품 출시를 기념해 배달 전문앱 요기요와 손잡고 'CU 비빔밥 한 끼 세트'를 오는 15일부터 선보인다. 세트메뉴에는 우리 농수축산가의 특산물을 활용해 기획된 제주 흑돼지 비빔밥, 헤이루 속초홍게라면, 델라페 유기농 식혜 등이 다양하게 담겼다.
◆투썸플레이스, 아이스커피 3종 한정 판매
투썸플레이스가 올여름을 달콤하고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아이스커피 3종'을 한정 판매한다.
신제품은 카페라떼에 달콤쌉싸름한 커피젤리를 듬뿍 담아 씹는 재미를 살린 '커피젤리 카페라떼', 감미로운 로스팅 슈가 향의 에스프레소 크림에 달고나를 어우른 '달고나 카페라떼', 투썸 커피에 소프트 아이스크림을 더한 여름 특화 음료 '아이스크림 카페라떼' 등으로 구성됐다.
◆유니클로, '2020 지속가능경영 보고서' 발표
유니클로가 지속가능한 가치 창출 및 성과를 담은 '2020 지속가능경영 보고서'를 발표한다.
보고서는 '사람', '환경' 및 '지역사회' 등 3가지 주제와 함께 6가지 중점 영역인 제품을 통한 새로운 가치창조, 서플라이 체인의 인권 존중 및 노동환경의 개선, 환경에 대한 배려, 지역사회와의 공존 및 공영, 직원의 행복, 윤리적인 기업 지배구조에 대한 내용을 다뤘다.
특히 지속가능경영 보고서를 통해 다양한 진출국의지역사회와 협력 사례를 공유하는 한편, 한국 유니클로가 서울시, 한국뇌성마비복지회와 함께 진행한 '장애인의류리폼지원 캠페인'을 통해 2019년 한 해동안 총 405명의 뇌병변 장애인들에게 2억 원 규모의 의류 및 기부금을 지원한 내용도 소개했다.
◆애경산업, 신규 덴탈케어 브랜드 '에어화이트' 론칭
애경산업이 신규 스마일 덴탈케어 브랜드 '에어화이트'를 선보인다.
에어화이트는 최근 덴탈케어에도 맞춤화된 소비 트렌드가 가속화됨에 따라 20대 소비자들의 가장 큰 관심사인 치아 미백 기능을 주요 효능·효과로 개발된 브랜드다. 또 브랜드명에는 '투명하고 맑은 하늘'의 이미지를 담은 '에어'와 '환한 치아'를 뜻하는 '화이트'의 의미를 담았다.
에어화이트는 치아 미백 효과의 화이트닝 라인으로 치약·톤업겔·전동 칫솔, 구취 케어의 데일리 라인으로 치약·마우스미스트·마우스워시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제주삼다수, 제주 용천수 스토리북 발간
제주삼다수를 생산·판매하는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가 국토교통부 연구개발사업의 일환으로 제주용천수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제주물 스토리북-제주도 동부지역편'을 발간한다.
용천수는 제주에서 물이 귀했던 시절 도민의 생명수로 널리 이용되면서 제주섬의 독특한 물 문화를 만들어낸 귀중한 유산이지만 최근 기후변화와 각종 개발로 수량이 감소하고 있다.
이에 제주개발공사의 제주권 국토교통기술 지역거점센터는 연구 사업의 일환으로 점차 사라져가는 용천수를 기록으로 남기고, 보전 의식을 고취시키기 위해 '제주물 스토리북' 발간 사업을 추진했다.
◆코오롱호텔, 시그니처룸 리뉴얼 기념 프로모션 전개
경주 코오롱호텔이 시그니처룸을 리뉴얼 오픈하고 다음달 30일까지 이를 기념하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
새롭게 단장한 시그니처룸은 기존 스위트룸에 높은 천장과 미니멀한 인테리어를 접목해 트렌디함을 더했다. 총 317개 객실 중 59개에 해당하며, 객실에서 고즈넉한 토함산 전경을 한 눈에 내려다 볼 수 있어 더욱 아늑한 휴식을 만끽할 수 있다.
코오롱호텔은 이벤트 기간 동안 시그니처룸 투숙 고객에게 객실 1개당 코오롱호텔의 로고가 새겨진 캔디와 머그컵을 제공한다. 또 같은 기간 동안 투숙객 대상의 SNS 인증 이벤트도 전개한다. 코오롱호텔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개인 계정에 시그니처룸 사진을 업로드하면 호텔 내 카페 '파노라마'에서 음료를 증정한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