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11번가가 아모레퍼시픽과 손잡고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
11번가는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브랜드 '헤라'와 손잡고 올 한 해 뷰티 라이브방송 프로모션을 매달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11번가와 헤라는 올 한 해 긴밀한 협업을 통해 매달 라이브방송을 전개할 예정이다. 헤라가 제안하는 그 달의 대표 '메이크업 룩'에 따른 메이크업 팁과 관련 상품들을 함께 소개하는 방식이다.
이에 고객들은 인플루언서의 시연을 통해 메이크업 정보를 생생하게 얻을 수 있을 뿐 아니라 사전 설문조사 참여를 통해 메이크업에 대한 궁금증이나 고민에 대해 전문가의 조언을 들을 수 있으며 관련 상품까지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첫 방송은 이날 오후 7시 11번가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온에어된다. 11번가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블랙핑크 제니 파운데이션'으로 알려져 있는 헤라의 베스트셀러 '블랙 파운데이션, 블랙 쿠션' 등을 활용한 메이크업 팁을 제공한다.
방송에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안성희·신민수가 출연해 메이크업 팁을 전한다. 또 고객들의 궁금증과 고민에 대한 소통의 시간도 이어질 예정이다. 특히 두 명의 아티스트가 피부 타입 별 메이크업을 동시에 시연하는 '더블 메이크업 쇼'도 진행된다. 이에 고객들은 방송을 시청하면서 각자의 피부 타입에 맞는 메이크업 정보를 생생하게 얻을 수 있다.
11번가는 방송에 소개된 '블랙 파운데이션' 및 '블랙 쿠션'을 오는 24일까지 각각 정가 대비 15%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또 구매 고객 선착순 1천 명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메이크업 픽서, 셀에센스 마스크 등으로 구성된 사은품도 증정할 계획이다.
특히 라이브방송 중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SK페이 포인트 2천 포인트 적립 등 추가 혜택이 제공된다. 이 외에도 방송 중 주문번호를 인증한 20명의 고객에게는 블랙 파운데이션, 블랙 스트랩 등으로 구성된 '블랙 러버스 세트'가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11번가 관계자는 "올해 들어 다양한 뷰티 라이브방송을 시도하며 노하우를 쌓아온 결과 헤라와의 단독 라이브방송 프로모션을 선보이게 됐다"며 "올 한 해 매달 새로운 콘텐츠를 접목한 톡톡 튀는 라이브방송 프로모션을 마련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