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송혜리 기자] KT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를 겪고 있는 국민들을 위해 '그 마음을 담아' 응원 챌린지를 시작한다.
KT(대표 구현모)는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를 견뎌내고 있는 국민들에게 위로와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는 국민 응원송을 제작하고, 코로나19 극복을 염원하는 '그 마음을 담아' 전 국민 응원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21일 발표했다.
KT 국민 응원송은 지난 12일 '그 마음을 담아'라는 제목으로 지니뮤직에 공개됐다. '그 마음을 담아'는 소중한 일상으로의 복귀를 기다리며 희망을 잃지 않고 지금의 힘든 시기를 함께 이겨 내자는 가사를 담아낸 곡이다.
국민이 직접 참여하는 음원을 제작하기 위해 BJ 창현 유튜브 채널에서 지난달 12일과 16일 두 차례 온라인 오디션을 진행했다. 이를 통해 최종 선발된 20명 참가자는 지난 20일 홍대 롤링홀에서 열린 '그 마음을 담아' 음원 발표 쇼케이스에 온라인으로 출연해 노래를 함께 불렀다.
KT는 국민 응원송의 희망 메시지 전파를 위해 오는 31일까지 '그 마음을 담아' 전 국민 응원 챌린지를 진행한다. '그 마음을 담아' 한 소절 따라 부르기 영상 또는 '마음을 담다' 수어 표현 영상과 사진을 개인 SNS에 올린 후, 해시태그나 지인∙친구 태그 등을 통해 릴레이 방식으로 챌린지를 이어가면 된다.
국민 응원송 온라인 라이브 쇼케이스와 '그 마음을 담아' 뮤직비디오는 KT 공식 유튜브와 BJ 창현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시청 가능하다. 추후 수화 버전, 일반인 버전 등 다양한 뮤직비디오가 공개될 예정이다. 음원은 지니뮤직을 통해 누구나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박현진 KT 커스터머 전략본부장(상무)는 "KT가 진행하고 있는'‘마음을 담다' 캠페인을 다시 한번 진정성 있게 국민에게 알리고 공감을 나누고자 국민 응원송을 제작하게 됐다"며 "노래에 담긴 응원과 희망의 마음이 널리 퍼져 나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