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김세희 기자] 클레어가 전속모델 장나라가 주연으로 출연하여 화제를 모으고 있는 tvN 새 수목 드라마 ‘오 마이 베이비’ 제작 지원을 한다. 클레어는 2020년 새롭게 출시되어 장나라와 함께 TV CF촬영을 하며 활발한 홍보활동을 하고 있는 ‘클레어K’ 제품을 주력으로 드라마 제작에 지원할 예정이다.
클레어는 국내 자체 공장에서 필터를 개발하고 생산하며, 공기청정기 완제품 생산까지 직접 운영하는 공기청정 기술 전문 기업이다. 원천기술과 팬 개발, 완제품 양산 설비까지 갖추었으며, 미국, 독일 등 세계 14개국에 수출을 하는 글로벌 강소기업으로 인정받고 있다.
클레어 관계자는 “전속모델 장나라씨가 주연으로 참여하는 드라마 ‘오 마이 베이비’에 제작지원을 하게 되어 무척 기쁘다”며, “이번 제작 지원을 통해 전속모델 장나라씨의 매력뿐만 아니라 클레어 K의 매력 또한 시청자들이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오는 5월 13일 첫 방송이후 3040 여심을 사로잡은 tvN 수목드라마 ‘오 마이 베이비’는 결혼은 건너뛰고 아이만 낳고 싶은 솔직 당당 육아지 기자 장하리와 뒤늦게 그녀의 눈에 포착된 세 남자의 과속 필수 로맨스로, 공감을 자극하는 드라마틱한 전개로 시청자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장나라는 자신이 맡은 장하리 캐릭터와 싱크로율 100%의 구멍 없는 열연을 선보이며 결혼, 임신이라는 제도에 얽매이지 않고 자신의 행복을 찾아가는 ‘자발적 비혼맘’의 등장과 함께 이를 꿈꾸는 장하리의 솔직 당당한 모습이 시청자의 공감을 얻고 있다.
과연 세 남자 중 장나라의 과속 레이더망에 제대로 걸린 ‘연상남’ 고준, ‘남사친’ 박병은, ‘연하남’ 정건주 중 최후의 1인은 누가될지, 안방극장을 설렘으로 예열할 네 어른이(어른·어린이)들의 과속 필수 로맨스에 대한 궁금증을 상승시킨다.
한편 tvN의 인기드라마 ‘오 마이 베이비’는 매주 수·목요일 밤 10시 50분에 만나볼 수 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