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SKT, 초등학생 안심등교 돕기…데이터 2배↑·EBS팩 무료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휴대폰 소독티슈, 손소독제, 면마스크 등 안심 등교 기프트 프로모션 진행

[아이뉴스24 김문기 기자] SK텔레콤이 초등학생의 안심 등교를 지원하기 위한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SK텔레콤(사장 박정호)은 만 12세 이하 초등학생 자녀를 둔 부모들의 걱정을 덜어주기 위해 '젬(ZEM)으로 안심등교'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27일 발표했다.

SK텔레콤은 늦은 초등학교 개학을 맞아 만 12세 이하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ZEM플랜 스마트’ 데이터 기존보다 2배 제공 ▲’EBS 데이터팩’ 무료 ▲안심 등교 기프트 프로모션 등 초등학생 자녀를 둔 부모들의 걱정을 덜어줄 다양한 개학 이벤트를 준비했다 [사진=SKT]
SK텔레콤은 늦은 초등학교 개학을 맞아 만 12세 이하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ZEM플랜 스마트’ 데이터 기존보다 2배 제공 ▲’EBS 데이터팩’ 무료 ▲안심 등교 기프트 프로모션 등 초등학생 자녀를 둔 부모들의 걱정을 덜어줄 다양한 개학 이벤트를 준비했다 [사진=SKT]

'ZEM플랜 스마트' 요금제의 제공 데이터를 기존 500MB보다 2배로 늘리고, 6600원 상당의 'EBS데이터팩' 서비스를 연말까지 무료로 제공한다.

'ZEM폰'을 구입한 고객들 중 ‘ZEM’앱을 신규로 이용하는 고객들에게는 휴대폰 소독티슈, 손소독제, 면마스크 등 위생용품들로 구성된 ‘ZEM 등교 안심 기프트’를 추첨을 통해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만 12세 이하 대상 요금제인 ‘ZEM플랜 스마트’는 그동안 데이터 500MB에 방과 후인 16시부터 데이터를 2배로 제공해왔다. 6월 1일부터 온라인 수업 및 격주 수업 등이 상시화 된 학생들의 생활 패턴에 맞춰 특정 시간 제약 없이 기본 제공량을 2배로 늘려 1GB를 제공한다.

월 6600원짜리 'EBS데이터팩'을 만 12세 이하의 초등학생들에게는 연말까지 무료로 제공한다. 'EBS 데이터팩'은 매일 2GB를 제공하며 이후에도 3Mbps 속도로 무제한 이용 가능하다.

추가로 학생들의 건강을 위해 ▲휴대폰 소독티슈 ▲손소독제 ▲면마스크 ▲칫솔 소독기 ▲종이비누 등 위생용품들로 구성된 ‘ZEM 등교 안심 기프트’를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ZEM폰’과 스마트폰 구매 고객 중 ZEM앱에서 신규로 부모-자녀 연결 설정을 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약 5천명에게 제공한다. 신청은 27일부터 6월 17일까지 부모용 ZEM앱에서 배너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한편, 올해 1월 SK텔레콤 자체 조사에 따르면, 'ZEM'이 아이들의 안전과 스마트폰 중독 예방을 돕는다는 평가와 함께 부모들로부터 큰 공감을 받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서비스를 이용하는 부모들은 ‘자녀 안심 케어’ 91.7%, ‘스마트폰 사용 시간 조회’ 89.6%, ‘스마트폰 모드 관리’ 88.7% 순으로 ‘만족한다’고 답변했다.

한명진 SK텔레콤 MNO마케팅그룹장은 "오랫동안 기다린 등교인만큼 부모님과 학생들이 안심하고 학교에 갈 수 있도록, 또 올바른 스마트폰 사용 습관을 형성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SK텔레콤은 앞으로도 학생들과 부모님이 믿고 사용할 수 있는 동반자가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SK텔레콤은 늦은 초등학교 개학을 맞아 만 12세 이하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ZEM플랜 스마트’ 데이터 기존보다 2배 제공 ▲’EBS 데이터팩’ 무료 ▲안심 등교 기프트 프로모션 등 초등학생 자녀를 둔 부모들의 걱정을 덜어줄 다양한 개학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김문기 기자 moon@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SKT, 초등학생 안심등교 돕기…데이터 2배↑·EBS팩 무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BJ과즙세연 TIMELINE

BJ과즙세연과 함께 걸어가는 방시혁 회장 8일 유튜브 채널 'I am WalKing'이 공개한 영상에서 방시혁 하이브 의장이 지난 7월 미국 LA 베벌리힐스에서 유명 인터넷방송인 BJ과즙세연과 함께 걸어가는 모습이 포착됐다. 사진은 유튜브 영상 캡처.

  • 다음 뉴스에서 아이뉴스24 채널 구독 하고 스타벅스 커피 쿠폰 받으세요!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