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코웨이는 깨끗하고 풍부한 얼음과 신선한 탄산수를 제공하는 2020년 전략제품 'AIS(아이스) 정수기 스파클링'을 출시하며 탄산 얼음정수기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1일 밝혔다.
AIS 정수기 스파클링은 집에서도 손쉽게 만들어 마실 수 있는 신선한 탄산수와 깨끗하고 풍부한 얼음과 물을 제공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추출할 때마다 탄산수를 바로 생성하기 때문에 언제나 신선한 탄산수를 즐길 수 있다. 또한 간편한 터치 만으로 3단계의 탄산 농도 조절이 가능해 사용자의 취향과 입맛에 따라 원하는 농도의 맞춤 탄산수를 손쉽게 만들어 마실 수 있다.
코웨이 AIS 정수기 스파클링은 얼음과 냉수를 각각 생성하는 듀얼 냉각 시스템을 도입해 얼음 사용량이 많은 여름철에도 풍부한 얼음을 제공한다. 얼음을 생성할 때 물을 흔들어 주는 파동 발생 제빙 기술을 적용해 물이 얼기 전 물속 공기 방울을 제거해줘 더욱 단단하고 투명한 얼음을 만들어 낸다.
얼음 위생도 크게 높였다. 하루 3번 2시간씩 자동으로 얼음 탱크를 UV LED램프로 케어한다. 얼음을 만드는 핵심 부품은 모두 스테인리스 재질을 적용해 얼음 생성부터 음용할 때까지 모든 과정의 위생성을 크게 높였다.
AIS 정수기 스파클링은 코웨이의 차별화된 'RO멤브레인 필터 시스템'을 탑재해 안심하고 마실 수 있는 깨끗하고 맛있는 물과 얼음을 제공한다. 코웨이 RO 멤브레인 필터는 중금속부터 물속에 녹아있는 0.4 나노미터 초미세 이온물질까지 47종의 유해오염 물질을 깐깐하게 걸러주면서 풍부한 정수량을 자랑하는 혁신적인 필터시스템이다.
AIS 정수기 스파클링은 LCD 디스플레이를 적용해 혁신적인 사용자 경험도 선사한다. LCD 디스플레이를 통해 기능 설정, 서비스 내용, 고장 확인 등 다양한 맞춤형 정보를 직관적으로 보여주며, 고객들이 자주 사용하는 기능은 간편한 터치 버튼으로 손쉽게 이용 가능하다.
색상은 미스티 그레이 컬러를 적용해 모든 공간에 잘 조화되며 세련된 느낌을 연출해준다. 렌털 구매 시 월 5만3천900원이며 일시불 구매 시 230만 원이다. 렌털 고객은 2개월에 한 번씩 전문적인 관리서비스를 제공받는다.
송현주 코웨이 상품개발센터장은 "이번 AIS 정수기 스파클링은 풍부하고 깨끗한 얼음과 함께 새로운 소비 트렌드로 급부상하고 있는 신선한 탄산수를 집에서도 손쉽게 만들어 마실 수 있는 합리적인 융복합 제품으로 소비자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