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코웨이 올해 전략제품 '코웨이 AIS(아이스) 정수기'가 홈쇼핑에서 첫 선보인다.
코웨이는 오는 8일 오후 8시 40분부터 약 55분간 현대홈쇼핑을 통해 '코웨이 AIS 정수기' 홈쇼핑 판매 첫 방송을 진행한다고 7일 발표했다.
이번 방송에서는 지난 5월 말 출시된 'AIS 정수기'의 렌털 판매가 진행된다. AIS 정수기 월 렌털료(등록비 10만 원 기준)는 ▲CHPI-7510L(냉수·온수·정수) 5만3천900원 ▲CPI-7510L(냉수·정수) 4만9천900원이며, 출시 이벤트로 각각 4만9천900원, 4만5천900원에 렌털할 수 있다.
코웨이 AIS 정수기는 혁신적인 기술로 풍부하고 깨끗한 얼음을 제공하며 얼음탱크를 UV LED 램프로 관리해 안심을 더한 제품이다. 또한 이 제품은 코웨이 정수기 최초로 LCD 디스플레이를 적용해 차별화된 사용자 경험을 선사해 출시 초기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황순목 코웨이 워터케어팀장은 "이른 무더위를 대비해 언제나 풍부한 얼음을 제공해주고 얼음탱크를 케어해 위생성을 강화한 AIS 정수기의 제품력을 소비자들에게 좀 더 친근하게 소개하고자 이번 홈쇼핑 방송을 준비했다"며 "정수기 1등 기업이 만든 얼음정수기로 출시 초기부터 다양한 연령층의 관심을 얻고 있는 제품인 만큼 이번 방송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