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랜드로버 '올 뉴 디펜더', 사전계약 열흘 만에 300대 돌파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1948년 첫 선 보인 후 28년만에 100만대 돌파한 밀리언셀러 모델

[아이뉴스24 강길홍 기자]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랜드로버의 아이코닉 모델 '올 뉴 디펜더'의 사전계약 건수가 300대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8일 사전계약을 시작한 이후 불과 10일만에 달성한 성과다.

디펜더는 SUV의 명가 랜드로버의 초석이 되는 모델로 독보적인 오프로드 주파력과 강인한 내구성 및 다목적성을 강점으로 전 세계적인 사랑을 받아왔다. 1948년 첫 선을 보인 이후 전 세계에서 1959년 25만대, 1976년에는 100만대 판매를 돌파하며 28년 만에 밀리언셀러 모델이 됐다.

올 뉴 디펜더 역시 작년 9월 프랑크푸르트 모터쇼에서 세계 최초로 공개된 이후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121만명 이상의 고객이 랜드로버 웹사이트를 통해 자신만의 디펜더를 만들어보는 경험을 했다. 이 중 절반 이상이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차량을 완성을 할 수 있는 4개의 액세서리 팩 중 하나를 선택했다.

올 뉴 디펜더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올 뉴 디펜더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또한 올 뉴 디펜더는 본인만의 개성을 표현하면서 동시에 추구하는 라이프스타일 목적에 맞는 차량을 완성할 수 있도록 다양한 액세서리 옵션을 제공한다. 고객이 직접 목적별 핵심 액세서리를 포함하고 있는 익스플로러, 어드벤처, 컨트리 및 어반 등의 네 가지 액세서리 팩을 선택할 수 있다.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사전 계약을 진행한 고객을 대상으로 4가지의 액세서리 팩을 3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백정현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대표는 "소재부터 최첨단 기술까지 모든 기능을 최고로 만들겠다는 목표로 완성된 올 뉴 디펜더에 대한 국내 소비자들의 기대감이 매우 높은 것을 확인했다"며 "치열한 SUV 시장에서 유의미한 한 획을 그을 것이라 자신한다"고 말했다.

한편 사전 계약 진행 중인 올 뉴 디펜더 110 모델은 총 3가지 트림으로 판매되며, 판매가격은 D240 S 트림 8천690만원, D240 SE 9천670만원, D240 런치 에디션 9천290만원이다.

강길홍 기자 slize@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랜드로버 '올 뉴 디펜더', 사전계약 열흘 만에 300대 돌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BJ과즙세연 TIMELINE

BJ과즙세연과 함께 걸어가는 방시혁 회장 8일 유튜브 채널 'I am WalKing'이 공개한 영상에서 방시혁 하이브 의장이 지난 7월 미국 LA 베벌리힐스에서 유명 인터넷방송인 BJ과즙세연과 함께 걸어가는 모습이 포착됐다. 사진은 유튜브 영상 캡처.

  • 다음 뉴스에서 아이뉴스24 채널 구독 하고 스타벅스 커피 쿠폰 받으세요!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