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아모레퍼시픽, 19회 미쟝센 영화제 개최
아모레퍼시픽의 제19회 미쟝센 단편영화제 '장르의 상상력전(展)'이 개막한다.
이번 행사는 '생활속 거리두기' 동참을 위해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25일 '네이버TV 미쟝센 단편영화제 MSFF' 채널에서 개막 축하영상과 개막작 '무빙 셀프-포트레이트(Moving Self-Portrait) 2020'이 상영되며 7일간의 영화제가 시작됐다.
이번 미쟝센 단편영화제에는 1천197편의 역대 최다 작품이 출품됐다. 아모레퍼시픽은 이들 중 57편을 상영작으로 선정했으며 감독의 의사를 존중해 총 55편을 25일 정오부터 다음달 1일까지 네이버 시리즈온(On)에서 유료 상영한다.
◆아디다스, '이지부스트 350 V2' 한정 판매
아디다스 오리지널스가 '이지부스트 350 V2'의 '지브라' 모델을 한정 재발매한다.
이지부스트 350 V2 지브라는 심플하면서도 강렬한 디자인이 특징으로 어느 패션에나 잘 어울리고 포인트 스타일링 아이템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높은 인기를 얻었으며 이에 힘입어 이번에 재발매됐다.
이지부스트 350 V2 지브라는 오는 26일부터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카시나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아디다스 멤버쉽 아디클럽 골드 및 실버회원에게 판매 당일 오전 8시부터 10시까지 선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공식 판매는 11시부터 시작될 예정이다.
◆세븐일레븐, '가나초코샌드' 출시
세븐일레븐이 국내 대표 초콜릿 브랜드 '가나초콜릿'을 활용한 이색 샌드위치 '가나초코샌드'를 선보인다.
가나초코샌드는 가나초콜릿과의 콜라보를 통해 탄생한 상품으로 가나초콜릿 원료인 가나산 코코아 매스를 그대로 사용해 진하고 부드러운 초콜릿 맛을 살렸다.
부드러운 식빵 사이에 가나초코와 치즈, 연유크림이 함께 어우러져 달콤하면서도 부드러운 맛이 특징이다. 또한 실제 가나초콜릿 디자인을 패키지에 그대로 적용해 상품의 특징과 정체성을 강조했다.
◆GS프레시, 네이버 손잡고 브랜드데이 진행
GS리테일에서 운영하는 장보기 쇼핑몰 GS프레시가 네이버 쇼핑에서 'GS프레시 브랜드데이'를 진행한다.
이번 GS프레시 브랜드데이는 25일 하루 동안 진행되는 파격 특가 행사다. GS프레시 전용 상품인 ▲슬림핏 냉동 도시락 10종 세트 ▲하남쭈꾸미420g 5팩 세트 2종과 ▲즉석밥 ▲햄 ▲라면 등 주요 장보기 상품 5종을 포함한 총 7종의 상품이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GS프레시 브랜드데이 특가 상품은 각각 준비된 한정 물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되며 상품별로 1인당 최대 2개까지 구매할 수 있다.
◆오리온, '마켓오 감자톡' 첫 선
오리온이 감자 원재료의 맛과 식감을 강조한 신제품 '마켓오 감자톡'을 출시한다.
마켓오 감자톡은 얇고 길쭉한 스틱 모양의 감자스낵으로 밀가루 첨가 없이 감자를 곱게 갈아 만들어 감자 풍미를 극대화했다. 라인업은 감자 원재료의 맛을 살려주는 허브 풍미로 감칠맛을 더한 '허브솔트맛'과 중독성 있는 '매콤달콤맛' 등 2종으로 구성됐다.
◆'한국콜마, 브랜드를 브랜딩하다' 주요 서점 베스트셀러 진입
한국콜마의 역사를 담은 책 '한국콜마, 브랜드를 브랜딩하다'가 주요 서점 베스트셀러에 진입했다.
'한국콜마, 브랜드를 브랜딩하다'는 기자 출신의 역사학자이자 소설가인 박기현 한양대 겸임교수가 출간했다. 박 교수는 한국콜마의 '인문경영'에 초점을 두고 이번 책을 집필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국콜마, 브랜딩을 브랜딩하다'는 지난 24일 기준 알라딘에서 기업·경영자 스토리 부문 판매 순위 13위, 예스24에서는 CEO·비즈니스맨 부문에서 26위에 올랐다. 또 교보문고에서도 경제·경영 51위에 오르는 등 화제의 경영서적으로 주목받으며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빙그레, '래핑카우 우유' 선봬
빙그레가 프랑스산 프리미엄 치즈 브랜드 래핑카우를 사용한 가공유 신제품 '래핑카우 우유 플레인'을 출시한다.
래핑카우 우유 플레인은 제품에 래핑카우를 직접 첨가해 깊은 맛과 부드러움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또 제품 한 개당 래핑카우 2조각에 해당하는 칼슘을 함유해 남녀노소 모두 건강하게 즐길 수 있고, 멸균팩으로 제작돼 보관 및 휴대가 간편하다.
래핑카우 우유 플레인은 오는 29일부터 G마켓에서 만나볼 수 있다. 빙그레는 판매 시작과 함께구매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며 추후 11번가 등 온라인몰을 시작으로 판매처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서울신라호텔, '하이 서버 위드 빌보콰' 패키지 론칭
서울신라호텔이 프랑스 하이엔드 수영복&리조트웨어 '빌보콰'와 협업한 '하이 서머 위드 빌보콰' 패키지를 론칭한다.
이번 패키지는 글로벌 셀럽들이 애용하는 것으로 유명한 빌보콰가 서울신라호텔 아케이드에 입점하면서 성사됐으며 100객실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패키지에는 빌보콰의 수영복 교환권은 물론 타월 교환권, 15만 원 이상 구매시 사용 가능한 3만 원 금액권이 포함됐다.
하이 서머 위드 빌보콰 패키지는 다음달 11일부터 8월 23일 중 투숙 일정으로 예약할 수 있다. 빌보콰 수영복 교환권과 함께 수페리어 스위트 1박, 야외 수영장 올데이 입장 혜택, 실내 사우나 혜택 등이 포함됐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