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김문기 기자] 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는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진행한 고주파 소리 활용 '틴 버즈(Teen Buzz)' 이벤트 'Z맘대로 맞혀봐'가 60만회 이상 조회를 기록했다고 29일 발표했다.
틴 버즈는 10, 20대만 들을 수 있는 고주파 소리를 의미한다. 정답을 알려주지만 10대와 20대만 들을 수 있다. 답을 들려줘도 알아낼 수 없어 SNS에서는 '역대급 불친절한 이벤트'라는 별명이 붙기도 했다.
'Z맘대로 맞혀봐'는 SNS를 통한 소통이 자유로운 Z세대를 타깃으로 5월 20일부터 27일까지, 지난 3일부터 11일까지 총 17일간 LG유플러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으로 진행됐다. 아이폰 SE를 경품으로 제공하며 5천명 이상이 참여했다.
LG유플러스는 'Z맘대로 맞혀봐' 이벤트가 Z세대 이목을 끌며 추가 이벤트를 7월 3일부터 13일까지 진행한다. 참여한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아이폰 SE 1대를 제공한다.
김희진 LG유플러스 브랜드커뮤니케이션팀장은 "디지털 네이티브 Z세대 타깃 ‘Z맘대로’ 캠페인을 선보이며 Z세대가 흥미를 느끼며 참여할 수 있는 독특한 이벤트를 고민했다"며 "톡톡 튀는 Z세대 취향을 저격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지속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