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쌍용차, 갓성비 '티볼리' 리미티드 에디션 판매…선착순 1천명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스타일·안전·편의 등 풀옵션급 사양 기본 적용…130만원 할인 적용

[아이뉴스24 황금빛 기자] 쌍용자동차는 티볼리 출시 5년을 맞아 '갓성비'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이고 판매를 시작한다고 1일 밝혔다.

티볼리 리미티드 에디션은 고객 선호사양을 중심으로 스타일, 안전, 편의 등 풀옵션급 사양들을 기본 적용했지만 130만 원의 가격 할인을 적용해 2천280만 원에 구매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선착순 1천 명에게만 한정 판매한다.

안전사양으로는 중앙차선유지보조, 부주의운전경보, 긴급제동보조 등 9가지 첨단주행보조기술(ADAS)과 커튼에어백 포함 6에어백을 기본 적용했다.

또 V:3 스페셜 모델을 베이스로 풀 LED램프, 18인치 다이아몬드 컷팅 휠 등 고급 외관 사양을 기본 적용했다.

리미티드 에디션 전용으로는 레드 스티치 인테리어(시트, 암레스트, 스티어링휠, 대시보드 등)가 스포티한 느낌을 더한다.

티볼리 리미티드 에디션. [쌍용자동차]
티볼리 리미티드 에디션. [쌍용자동차]

고객 선호 사양인 9인치 HD 스마트 미러링 내비게이션, 1열 열선 및 통풍시트, 운전석 8way 파워시트 및 4way 럼버서포트+하이패스 및 ECM 룸미러+휴대폰 무선충전패드로 구성된 컴포트 패키지 등도 역시 기본 적용해 독보적인 편의성을 갖췄다.

리미티드 에디션 판매 가격은 가솔린 2천410만 원, 디젤 2천636만 원이다. 기존 모델 판매 가격은 트림에 따라 가솔린 1천683만 원~2천293만 원, 디젤 2천277만 원~2천519만 원이다.

황금빛 기자 gold@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쌍용차, 갓성비 '티볼리' 리미티드 에디션 판매…선착순 1천명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BJ과즙세연 TIMELINE

BJ과즙세연과 함께 걸어가는 방시혁 회장 8일 유튜브 채널 'I am WalKing'이 공개한 영상에서 방시혁 하이브 의장이 지난 7월 미국 LA 베벌리힐스에서 유명 인터넷방송인 BJ과즙세연과 함께 걸어가는 모습이 포착됐다. 사진은 유튜브 영상 캡처.

  • 다음 뉴스에서 아이뉴스24 채널 구독 하고 스타벅스 커피 쿠폰 받으세요!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