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오리온, '오!감자 미니별' 출시
오리온이 기존 '오!감자'를 작은 별모양 스낵으로 구현해 색다른 식감과 보는 재미를 더한 '오!감자 미니별'을 출시한다.
오!감자 미니별은 장수브랜드 오!감자를 재미와 새로움을 추구하는 1020세대들의 취향에 맞춰 차별화된 맛과 식감으로 트렌디하게 재해석한 제품이다.
오!감자 미니별은 가성비 트렌드를 반영한 '오리온 실속스낵' 시리즈 중 하나로 주요 타깃층인 10대들이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도록 저렴한 가격에 판매된다.
◆아이오페, '스킨 퓨처 시리즈' 선봬
아이오페가 피부 고민 해결에 필요한 아이오페만의 3단계 솔루션을 골라 담아 제공하는 '스킨 퓨처 시리즈'를 출시한다.
아이오페 스킨 퓨처 시리즈는 필요한 순간에 단기 속성으로 피부 고민 해결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출시된 트라이얼 세트 상품이다. 빠르고 확실한 피부 개선 경험을 누릴 수 있는 3단계 솔루션 제품을 담았으며 제품을 개별적으로 구매할 때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은 '리프팅(Lifting)'과 '리제너라이징(Regenerising)'이라는 두 가지 테마의 세트이며 아이오페는 향후 다른 테마의 세트를 지속해서 출시할 예정이다.
◆뉴스킨, '뉴컬러' 리브랜딩 단행
뉴스킨 코리아가 메이크업 브랜드 '뉴컬러'의 로고와 패키지를 변경하고 브랜드 스토리를 재정비해 리브랜딩에 나선다.
뉴컬러 리브랜딩은 '진정한 아름다움에 대한 영감을 주는 메이크업 케어'라는 브랜드 정체성에서 출발했다. 뉴스킨 코리아는 앞으로도 본질에 집중해 진정한 아름다움을 발견하고 가꿀 수 있는 건강한 메이크업 제품을 생산하는데 역량을 쏟을 계획이다.
◆LF 바네사브루노, '리우 카바스백' 첫 선
LF가 전개하는 프랑스 여성복 브랜드 '바네사브루노'가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에서 영감 받은 '리우 카바스백'을 선보인다.
리우 카바스백은 면·리넨·라피아 등 여름 계절감이 돋보이는 자연 친화적인 소재에 다채로운 색상으로 진화했다. 반짝이는 스팽글과 글리터를 포인트로 사용해 뜨거운 태양 아래 펼쳐진 휴양지의 해변을 표현했다.
또 색상은 레드·핑크·오렌지 등 붉은 계열의 원색을 중점적으로 활용해 열대 과일의 화려한 색감을 담아냈다.
◆GS리테일, 전라남도와 연간 구매 약정 체결
GS리테일과 전라남도가 1천500억 원 규모의 농·수·축산물을 2021년말까지 구매하는 약정서를 체결하고 이와 관련한 업무 협의를 진행했다.
체결식에는 허연수 GS리테일 대표를 비롯해 김영록 전라남도지사, 권동혁 신안천사김 대표 외 생산자 대표 3명 등 총 13명이 참석해 지난 6년여간 GS리테일이 전라남도와 지속 교류하며 이룬 성과를 공유하고 향후 동반성장을 더욱 공고히 하기 위한 논의의 시간을 가졌다.
GS리테일은 이번 업무 협약을 계기로 ▲전라남도 산지의 우수한 상품을 1만5천여 개 GS25와 GS더프레시의 소매점으로 판로확대 ▲가정간편식과 밀키트 등 다양한 신상품 공동개발 등 다양한 등 상호 협력관계를 구축할 방침이다.
◆대상그룹, '2020 레드 챌린지' 진행
대상그룹이 7월 한 달 동안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 장기화로 인해 부족한 혈액 수급 안정화에 기여하기 위한 '대상그룹 2020 레드 챌린지' 헌혈 캠페인을 진행한다.
대상그룹은 헌혈에 대한 전 국민적 관심과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일반인도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캠페인 기간 동안 개인 SNS에 이벤트 해시태그와 함께 헌혈 인증 사진 또는 헌혈증을 게시하고 오는 6일부터 대한적십자사 홈페이지 내 이벤트 게시판에서 응모할 수 있다.
대상그룹은 이벤트에 참여한 일반인 중 추첨을 통해 당첨된 200명에게 청정원, 종가집 제품으로 구성된 푸드박스를, 100명에게는 대상웰라이프 홍삼 등 건강보조식품을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맥도날드, '쿼터파운더 치즈 디럭스' 판매
맥도날드가 고객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대표 버거 '쿼터파운더 치즈'에 신선한 채소를 더해 더욱 풍성해진 신제품 '쿼터파운더 치즈 디럭스'를 출시한다.
쿼터파운더 치즈 디럭스는 기존 쿼터파운더 치즈에 아삭한 양상추, 상큼한 토마토, 소고기 패티와 양파 등 신선한 채소가 푸짐하게 더해져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입안 가득 한층 다채롭고 풍성한 맛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특히 쿼터파운더 치즈 디럭스는 최근 맥도날드가 더 맛있는 버거를 제공하기 위해 도입한 글로벌 이니셔티브인 '베스트 버거'의 변화를 가장 잘 경험할 수 있는 메뉴 중 하나다. 더욱 촉촉하고 육즙 넘치는 패티, 부드럽고 쫄깃한 빵(번), 부드럽게 어우러질 수 있도록 적온 처리 과정을 거친 치즈, 더 신선하고 아삭한 식감을 살린 채소의 조합으로 한 차원 끌어올린 맛을 경험할 수 있다.
◆서울신라호텔, '스위트 허니문' 패키지 론칭
서울신라호텔이 결혼식을 마친 신혼부부를 위해 24시간 동안 호텔에서 여유로움을 즐길 수 있는 허니문 패키지를 론칭한다.
서울신라호텔은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예식 당일 서울에서 1박을 머문 뒤 타 지역으로 장기간 국내 허니문을 떠나는 추세에 맞춰 체크인 시간부터 24시간 호텔에서 머무는 패키지를 기획했다.
스위트 허니문 패키지는 예식 시간에 따라 체크인 시간이 상이할 수 있는 허니문 고객들을 위해 '24시간 스테이'를 제공한다. 체크인 당일 오후 12시부터 오후 6시 사이에 체크인만 하면 실제 체크인한 시간부터 24시간 동안 편안한 투숙을 여유롭게 즐길 수 있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