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강길홍 기자] 르노삼성자동차가 7월 3~5일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에서 프리미엄 디자인 SUV XM3 팝업쇼룸 운영 및 포토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3가지 컬러의 프리미엄 디자인 SUV XM3 차량이 전시된 팝업쇼룸에서는 르노삼성차 e-커머스(전자상거래) 시스템인 'e-쇼룸' 체험을 비롯해 현장에서 포토 및 SNS 이벤트를 통한 경품 증정 등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디지털 사전 이벤트로 XM3 팝업쇼룸에 같이 가고 싶은 친구·가족 또는 지인을 댓글로 태그하고 같이 가고 싶은 이유를 기재한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커피 쿠폰 및 멀티 아이스백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아울러 전시장 콘셉트의 세련된 오픈형 팝업쇼룸 공간으로 구성된 XM3 팝업쇼룸에는 상담을 위한 전문가들이 상시 대기하며 방문 고객들을 맞이하고, XM3 차량에 대한 간략한 설명과 응대를 제공한다.
XM3는 지난 3월 출시 이후 100일만에 출고대수 2만대를 돌파했으며, 4개월 연속 월 5천 대 이상 판매를 이어왔다.
김태준 르노삼성차 영업본부장은 "XM3에 특별한 프리미엄 디자인을 보다 쉽게 경험할 수 있도록 XM3 팝업쇼룸을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르노삼성차 역사 이래 최단 기간 1만대 출고 돌파의 흥행 저력을 지속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