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서상혁 기자] 우리카드는 '카드의정석 언택트' 출시 기념 코로나와 무더위로 지친 고객들을 위로하기 위해 수제 맥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9일 밝혔다.
국내 수제 맥주 브루어리인 '어메이징 브루잉컴퍼니' '미스터리 브루잉컴퍼니'와의 협업을 통해 '언택트'로 이름이 지어진 IPA 맥주와 American Pilsner 맥주 2종이 준비됐다.
UNTACT IPA는 모바일 오픈마켓인 위비마켓과 어메이징 브루잉의 성수, 건국대, 잠실점에서 6캔 세트를 1만원에 살 수 있으며, UNTACT American Pilsner는 미스터리 브루잉 매장에서 50% 할인된 가격인 3천700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이 이벤트는 우리카드 결제 고객을 대상으로 지난 6일 시작됐으며, 코로나19로 인해 '홈술' '혼술' 위주로 재편된 주류 소비 패턴에 맞춰 포장 주문 시 더 큰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구성됐다.
우리카드는 브루어리의 양조 철학, UNTACT 맥주 소개와 생산과정, 언택트 트렌드로 인해 바뀐 현장의 모습 등을 브루어리의 관계자를 통해 들어보는 바이럴 필름 '정석 콜라보'도 사회관계망서비스 채널을 통해 이달 중 공개할 예정이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질병과 날씨 등으로 인해 힘들고 우울한 일상을 이기시는 데 도움을 드리고자 브루어리들과 힘을 모았다"라며 "시원한 맥주를 가벼운 가격으로 즐기시면서 잠깐이나마 휴식과 여유를 누리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