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크래프톤에서 개발 중인 PC MMORPG '엘리온(ELYON)' 사전체험에 참가할 서포터즈 당첨자를 22일 발표했다.
서포터즈로 당첨된 이용자는 7월 25일과 26일에 진행되는 엘리온 사전체험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정식 서비스 시 특별한 칭호와 탈것이 지급되며 오프라인 행사 참여 및 패키지 추첨 기회도 제공된다. 당첨 여부는 엘리온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와 함께 서포터즈 당첨자와 지난 1차 사전체험 참가 서포터즈, 초대권을 등록한 이용자는 오늘부터 홈페이지에서 사전체험 클라이언트를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아울러 24일 자정까지 클라이언트를 다운받은 후 사전체험에서 캐릭터를 생성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모바일 문화상품권(3만원권)을 증정하는 사전 다운로드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하반기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는 엘리온은 이번 사전체험에서 완성도를 더욱 높인 호쾌한 논타게팅 액션과 스킬 커스터마이징 시스템을 선보일 계획이다. 아울러 진영 간 대규모 전쟁을 벌이는 '진영전', 분쟁지역 보스 사냥 콘텐츠 '심판의 거인', 커뮤니티 콘텐츠 '클랜전'과 '클랜 성채' 등 다양한 경쟁 콘텐츠도 공개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