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허재영 기자]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은 지난 23일 ‘(무)1년부터e저축보험’ 상품 리뉴얼 출시와 함께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무)1년부터e저축보험은 기존 ‘(무)꿈꾸는e저축보험’을 개정해 새롭게 선보이는 상품이다. 기존 (무)꿈꾸는e저축보험은 업계 최초로 ‘경과이자 비례방식’을 적용해 100% 원금보장을 가능하게 한 상품으로 큰 인기를 얻었다.
이 상품은 가입 후 10년 이상 유지 시, 보험차익에 대해 비과세 혜택이 적용돼 이자소득세 15.4%를 면제 받을 수 있다. 비과세 혜택 금융상품이 점차 사라지고 있는 추세이기 때문에 장기 투자를 계획하고 있는 소비자에게 이번 상품 출시가 반가운 소식이 될 것으로 보인다. 추가납입과 중도인출제도를 활용하면 필요할 때 언제든지 자유롭게 입출금이 가능해 유연하게 자금관리를 할 수 있다.
교보라이프플래닛은 상품 리뉴얼 출시와 동시에 가입 이벤트도 진행한다. 월 기본보험료 10만원 이상 가입 시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3만원권을 제공하며 가입월 기준 2회차 보험료 납입 후 익월 일괄 지급된다. 단, 발송 시점에 계약을 유지하고 있는 고객에 한해 유효하다.
김정우 교보라이프플래닛 디지털마케팅팀장은 “이번에 리뉴얼해 출시한 (무)1년부터e저축보험은 기존 저축보험 상품에서 가입기간을 다양화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히고, 만기유지보너스 제공 등 소비자지향적인 상품 개정에 초점을 맞췄다”며 “저금리 시대에 장기 투자 금융상품을 찾는 소비자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